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횡성군, 청사 곳곳에 경관조명 설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횡성군, 청사 곳곳에 경관조명 설치
    강원 횡성군 청사 곳곳에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아름다운 경관조명이 불을 밝혔다.

    횡성군은 이웃에게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갖는 연말연시를 보내자는 의미에서 청사 전면 외벽에 각양각색의 빛으로 대형 크리스마스트리 모양의 장식을 설치했고, 청사 앞 수목에는 조명을 설치했다.

    또 열린 정원과 허가민원과 앞에는 각각 하트와 선물상자 모양의 경관조형물을 함께 전시해 가족과 친구, 연인들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이번에 설치된 조명은 매일 오후 5시부터 불을 밝히며, 내년 2월 초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최정인 세무회계과장은 "청사를 밝히는 조명이 오가는 주민의 마음을 훈훈하게 하고 소외된 곳에 사랑과 온정을 나누며 주민 모두 행복한 새해를 기원하는 희망의 불빛이 되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李 대통령 "부동산 정책 얼마든지 있다…마지막 탈출 기회"

      이재명 대통령이 3일 부동산 안정화와 관련해 “당장의 유불리를 따지지 않으면 사용할 수 있는 정책 수단은 얼마든지 있다”고 재차 밝혔다.이 대통령은 이날 자신의 X(옛 트위터)에&nbs...

    2. 2

      "대통령 지시는 공적 기록인데" 안철수, 李 SNS 글 삭제 우려

      최근 이재명 대통령은 '패가망신'을 거론하며 캄보디아어로 경고성 트윗을 남겼다가 삭제했다. 이 대통령이 연일 엑스(X·구 트위터)에 세금, 외교, 부동산 등 다방면에 걸쳐 지시사항을 쏟아내...

    3. 3

      6·3 지방선거 120일 앞으로…오늘부터 예비후보 등록

      6·3 지방선거를 120일 앞둔 3일부터 제9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시·도지사 및 교육감 예비후보 등록이 시작된다.예비후보자는 선거운동을 위해 △선거사무소 설치 △선거운동용 명함 배부 △홍보물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