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쉐프, 다양한 바비큐 즐기는 인기템 부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쉐프, 다양한 바비큐 즐기는 인기템 부각
    친환경 요리기구 전문기업인 한쉐프(대표 이경희)는 바비큐를 빠르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대나무숯 핸디토치’를 출시(사진)했다고 16일 발표했다.

    한쉐프는 회사명임과 동시에 대나무숯 핸디토치를 의미하는 요리기구 브랜드다.

    이 제품은 기존 가스토치와는 달리 화구 끝부분에 스프링 집게가 3개 달려 있다.

    집게에 한국식품과학연구원이 식품 적합 판정을 한 대나무숯을 장착해 바비큐를 요리한다.

    숯 중에서도 최고 화력을 자랑하는 대나무숯은 원적외선을 방출해 고기의 겉과 속을 동시에 익히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겉만 태우지 않고, 육즙을 풍부하게 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회사 관계자는 "특허받은 한쉐프는 시중에 나와 있는 다른 최상급 가스토치와 기능이나 수명은 비슷하지만 대나무숯 3개만 끼우면,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간편하게 다양한 바비큐를 요리해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차이점"이라고 말했다.

    임호범 기자 lhb@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자카르타에서 맛집 찾으려면…현지인은 '큐레이브드' 앱 연다

      인도네시아의 수도인 자카르타에서 사람들이 음식점 정보를 찾기 위해 이용하는 1위 앱(응용프로그램)은 ‘큐레이브드(Qraved)’다. 유명 레스토랑부터 동네 맛집까지 기본 정보와 고객들의 이용 후...

    2. 2

      중기부, 창조경제혁신센터·대기업과 스타트업 상생 방안 논의

      창조경제혁신센터와 대기업들이 모여 스타트업과의 상생협력 성과를 돌아보고, 앞으로의 육성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박영선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은 16일 대전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전국 19개 창조경제혁신센터와 파트...

    3. 3

      '유니콘·데카콘 집중 육성' 부산테크노파크 20주년 비전 선포

      부산테크노파크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유니콘(자산가지 1조원 이상 비상장 벤처기업) 및 데카콘(100억달러 이상 가치를 가진 스타트업) 기업을 집중적으로 육성하겠다는 비전을 마련했다. 부산테크노파크는 17일 오전 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