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오아이(ENOi), 19일 스페셜 앨범으로 8개월만 깜짝 컴백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이엔오아이(ENOi)가 올 연말 스페셜 앨범을 깜짝 발표한다.
17일 소속사 키더웨일컴퍼니는 “이엔오아이(라온, 하민, 제이키드, 도진, 진우, 건, 어빈)가 오는 19일 오후 6시 스페셜 앨범 ‘For RAYS, Realize All Your Star(포 레이즈, 리얼라이즈 올 유어 스타)’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앨범은 지난 4월 발매한 데뷔 싱글 ‘블룸(Bloom)’ 이후 이엔오아이가 약 8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팬들을 위한 희망적 메시지와 감사의 마음을 담은 앨범이다.
특히 내년 초 발매를 목표로 준비 중인 첫 번째 미니앨범에 앞서 선공개하는 앨범인 만큼, 어떤 음악과 콘셉트를 선보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엔오아이는 17일 정오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스페셜 앨범 발매를 알리는 단체 오피셜 포토를 게재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겨울과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공간에서 멋스러운 비주얼을 뽐내고 있는 이엔오아이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가장 먼저 단체 오피셜 포토를 공개한 이엔오아이는 17일과 18일 양일에 걸쳐 멤버들의 개인 오피셜 포토도 순차적 오픈할 계획이다.
한편, 지난 4월 데뷔곡 `블룸(bloom)`으로 가요계에 야심차게 데뷔한 7인조 보이그룹 이엔오아이의 스페셜 앨범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