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과기정통부, 제이씨엔울산중앙방송 3년간 재허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제이씨엔울산중앙방송에 대해 재허가를 결정했다고 17일 밝혔다.

    허가 기간은 20일부터 2022년 12월 19일까지 3년간이다.

    재허가 조건으로는 경영 투명성과 재무 건전성 제고, 협력업체 상생 방안 마련, 시설·기술개발 투자 이행 등을 부과했다.

    과기정통부는 방송, 법률, 경영·회계, 기술, 시청자 등 5개 분야 외부 전문가가 참여하는 '재허가 심사위원회'를 구성해 심사를 진행했다.

    제이씨엔울산중앙방송은 1천점 만점에 654.27점을 받아 재허가 기준(650점)을 넘겼다.

    제이씨엔울산중앙방송은 울산광역시 중구·남구·동구·북구·울주군에 방송하는 종합유선방송사업자(SO)로, 6월 기준 가입자 수는 39만4천명이다.

    과기정통부, 제이씨엔울산중앙방송 3년간 재허가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엔비디아, 한국에 'GPU 연구거점' 설립한다

      세계 인공지능(AI) 반도체 1위 회사인 엔비디아가 국내에 연구개발(R&D) 거점을 설립한다. 젠슨 황 엔비디아 최고경영자(CEO)가 지난해 10월 한국을 찾아 고성능 AI 반도체 26만 개를 공급하겠다고 밝힌 것의...

    2. 2

      메타, 전력 쇼핑…오클로·비스트라와 '원전 동맹'

      메타가 인공지능(AI) 데이터센터 운영에 필요한 전력을 확보하기 위해 미국 원자력 기업 세 곳과 총 6.6기가와트(GW) 규모의 계약을 체결했다. 이 중 두 곳은 아직 상업 운전 단계에 이르지 않은 소형모듈원전(SM...

    3. 3

      "美는 해고로 회사 체질 개선…고객보다 직원 장악 필요"

      “한국에서 프리시드(pre-seed) 투자를 받으면 1억원 정도지만 미국에서는 10억원이 기본이에요.”인공지능(AI) 샌드박스 게임을 개발 중인 데이비드 방(31·한국명 방준호) 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