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마트24, 와인 단골고객 우대 서비스 '와인클럽' 도입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마트24, 와인 단골고객 우대 서비스 '와인클럽' 도입
    편의점 이마트24는 와인 특화 서비스인 '와인클럽'을 19일부터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와인클럽'은 19세 이상 이마트24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회원이면 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회원이 되면 이달의 와인·이마트24 와인 베스트 10 등 와인을 구매할 때 1천원 페이백(지불한 돈을 현금 등으로 돌려받는 것)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와인 상식 등 와인을 주제로 한 콘텐츠도 제공되며 와인 구매 실적에 따라 경품을 주는 스탬프 이벤트, 회원 대상 와인 용품 할인 판매, 와인 시음회 등도 진행된다.

    이마트24 관계자는 "편의점에서 와인을 구매하는 고객이 증가하고 있다"면서 "편의점 와인 단골 혜택을 강화해 와인 매출 활성화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달러 약세 초래한 환경 변화…"3분기까진 강세 예상"

      미국 달러가 4개월간의 하락세 끝에 잠시 반등할 것으로 예상됐다. 연방준비제도이사회의 금리 인하 기대, 트럼프 대통령의 무역 정책에 따른 불확실성 등 그간 미국 달러화의 약세를 이끌던 압력이 완화된데 따른 것이다.&...

    2. 2

      부모님만 '홈쇼핑' 하는 줄 알았더니…2030 공략 나섰다

      국내 홈쇼핑업체들이 젊은 2030세대를 공략한 지적재산권(IP) 마케팅에 열을 올리고 있다. 홈쇼핑 방송에서 아이돌 앨범을 판매하거나, IP를 활용한 상품을 내는 등 체질 개선에 열을 올리고 있다. &nbs...

    3. 3

      中 소비 살아나나…스마트 제품이 끌고, 건강식이 밀고

      중국 소비 시장이 춘제(음력 설)를 기점으로 회복하는 분위기가 나타나고 있다. 중국 정부 역시 춘제 연휴 동안 소비가 빠르게 살아나고 있다고 보고 있다. 중국 중앙TV(CCTV)는 17일 상무부 자료를 인용...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