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씨월드고속훼리, 해수부 고객만족도평가 종합우수선사 선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씨월드고속훼리, 해수부 고객만족도평가 종합우수선사 선정
    전남 목포시와 제주 항로를 운항하는 씨월드고속훼리가 지난 17일 해양수산부 연안여객선 고객만족도평가에서 종합우수선사로 선정됐다.

    이 평가는 해양수산부가 연안여객선의 서비스 수준을 개선하기 위해 2년 마다 시행한다.

    씨월드고속훼리는 그간 총 여섯 차례에 걸쳐 우수선사로 선정됐다.

    회사 관계자는 "1998년 운항 이래 선박 사고 없이 체계적인 안전관리 시스템을 유지하고 있다"며 "고객과의 신뢰에 기반해 다양한 콘텐츠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씨월드고속훼리는 종합우수선사 선정을 기념해 'Thank you, 씨월드 페스타(Festa)'라는 이벤트도 연다.

    내년 1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승용차량 선적비용을 주말 및 연휴를 포함해 기존운임 대비 20% 할인한다.

    퀸메리호의 경우 고급객실(스위트·패밀리룸)을 추가 2만원 할인해 준다.

    씨월드고속훼리 관계자는 "고객의 많은 사랑 덕분에 올해도 제주기점 여객·차량 수송율 1위 및 연안여객선 고객만족도 평가에서 우수선사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고 말했다.

    목포=임동률 기자 exia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씨월드고속훼리, 목포시에 이웃사랑 성금 3000만원 기탁

      이혁영 씨월드고속훼리 회장(오른쪽)은 지난 18일 목포시에 3000만원의 이웃사랑 성금을 기탁했다.이 회장은 저소득층, 장애인 등 사회적 약자 돕기와 복지 사각 지대 해소를 위해 꾸준히 도움의 손길을 건네고 있다.지...

    2. 2

      씨월드고속훼리, 대형 크루즈 건조…유럽형 카페리 시대 연다

      전남 목포에 본사를 둔 씨월드고속훼리(회장 이혁영)가 국내 연안여객시장에서 볼 수 없었던 대형 크루즈 건조를 기반으로 한국 최고 수준의 복합 해상운송사로 도약하고 있다. 지난 7월 울산 현대미포조선에서 강재절단식을 ...

    3. 3

      "퀸제누비아호는 연안여객업계 최고의 작품…유럽 못지않은 여행 문화 창조할 것"

      이혁영 씨월드고속훼리 회장(사진)은 “내년에 모습을 드러낼 ‘퀸제누비아호’는 고객의 니즈에 맞춰 편의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연안여객업계 최고의 작품이 될 것”이라며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