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리조트 승강기 교체작업 중 근로자 추락사…경찰 수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경기도 포천시에서 리조트 승강기 교체 작업을 하던 근로자가 추락해 숨지는 사고가 발생해 경찰이 수사 중이다.

    리조트 승강기 교체작업 중 근로자 추락사…경찰 수사
    24일 포천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21일 오후 1시 35분께 포천시의 한 리조트 시설에서 새 승강기 설치 작업을 하던 A(52)씨가 지하 2층으로 추락해 숨졌다.

    당시 A씨는 동료 근로자와 함께 승강기의 패널(버튼 누르는 장치) 조립 작업을 하고 있었다.

    동료가 승강기 안에서 패널을 잡고 있고 A씨가 승강기 밖 균형추에 서서 조립해 고정하는 방식이었다.

    A씨는 균형추에서 순간 균형을 잃고 15m 아래 바닥으로 추락한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 관계자는 "고용노동부와 함께 사고에 대한 과실 여부를 조사 중이며 결과에 따라 관계자 입건 여부를 결정할 것"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길막' 초등생 목덜미 잡은 태권도 관장…"훈육 목적이었다"

      인천의 한 태권도장 관장이 길가에 서 있던 초등학생을 폭행한 사건이 뒤늦게 알려졌다.인천 부평경찰서는 아동복지법상 아동학대 혐의로 태권도장 관장인 40대 A씨를 불구속 입건해 검찰에 송치했다고 10일 밝혔다.경찰에 ...

    2. 2

      구준엽과 유산 갈등설에…"그는 내 아들" 서희원 母 나섰다

      그룹 클론 출신 구준엽이 약 1년 전 사별한 아내 서희원의 묘역을 여전히 지키는 등 순애보를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사망한 아내의 유산 상속을 두고 그가 장모와 다투고 있다는 악의적 루머가 대만에서 나오자 유족 측이...

    3. 3

      [부고]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이사 모친상

      ▶이경숙 씨 별세,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이사 모친상, 소유진씨 시모상 = 10일, 서울성모장례식장 31호실, 발인 13일 오전 8시오세성 한경닷컴 기자 sesung@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