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BNK투자증권,금융페스티벌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BNK투자증권,금융페스티벌 개최
    BNK투자증권은 23일 부산은행 본점 대강당에서 부울경 대학생 증권투자 동아리 연합 공동으로 ‘2019년 금융페스티벌’을 개최했다.BNK투자증권 제공.

    BNK투자증권(대표 김병영)은 23일 부산은행 본점 대강당에서 지역 대학생 200여명을 대상으로 ‘2019년 금융페스티벌’을 열었다.

    BNK투자증권이 부울경 대학생 증권투자 동아리 연합(부증련)과 공동으로 주최한 ‘금융페스티벌’은 미래 금융인을 꿈꾸는 지역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금융 관련 기업 채용설명회, 기업분석대회 등을 통해 금융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소통의 장이다.

    이날 행사에는 엄격한 서류심사를 거쳐 본선에 진출한 부울경 지역 대학 증권 동아리 8개 팀이 직접 작성한 기업 분석 보고서를 발표했다.

    BNK투자증권은 본선 진출팀을 대상으로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등을 선정하고 총 200만원의 상금을 시상했다.

    BNK저축은행도 기업분석대회 특별상 시상, 채용설명회 진행 등을 통해 이번 행사를 함께 후원했다.

    BNK투자증권 관계자는 “지역의 예비 금융 인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좋은 행사를 갖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BNK투자증권은 앞으로도 미래 금융전문가를 꿈꾸는 인재들을 위해 더욱 다양하고 깊이 있는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김병영 BNK투자은행 신임 대표 "당기순이익 1000억원 달성하겠다"

      BNK투자증권, 김병영 대표이사 취임식 개최주요과제 달성으로 자기자본 1조원, 당기순이익 1000억원의 우량 증권사 도약 목표 BNK투자증권은 1일 김병영 신임 대표이사(왼쪽에서 여섯번째)의 취임식을 가졌다...

    2. 2

      김병영 신임 대표이사 "BNK투자증권, 우량 증권사로 만들 것"

      김병영 신임 대표이사가 BNK투자증권을 우량 증권사로 만들겠다고 밝혔다.김 대표이사는 1일 취임사를 통해 " BNK투자증권을 자기자본 1조원, 당기순이익 1000억원의 우량 증권사로 만들겠다"며 "전 임직원과 한마음...

    3. 3

      BNK증권 사장에 김병영 씨

      BNK투자증권 신임 사장에 김병영 전 KB저축은행 부사장(59·사진)이 30일 선임됐다.김 신임 사장은 영남대 경제학과를 나와 동방페레그린증권 지점장, 현대증권 전무, KB증권 부사장 등을 거쳤다. BN...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