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갤럭시 폴드, 내달 대만서도 출시…260만원대 4G모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삼성전자의 첫 폴더블폰 '갤럭시 폴드'가 내년 1월 초 대만에서도 출시된다고 대만언론이 27일 보도했다.

    갤럭시 폴드, 내달 대만서도 출시…260만원대 4G모델
    연합보 등에 따르면 삼성전자 대만법인은 전날 갤럭시 폴드를 내년 1월 4일 대만에서 6만8천888 대만달러(약 266만원)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코스모스 블랙, 스페이스 실버 2가지 색상으로 내년 1월 4일 대만 내 삼성 체험관 및 스마트관 등에서 한정판매된다고 대만법인 측은 전했다.

    대만법인은 27일부터 대만 내 삼성 체험관에서 갤럭시 폴드의 사전예약을 받는다.

    대만에서 판매될 갤럭시 폴드는 4세대 이동통신(4G) 모델로 알려졌다.

    삼성전자의 첫 폴더블폰인 갤럭시 폴드는 현재 한국, 독일, 영국, 프랑스, 중국 등 세계 주요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삼성전자는 내년 2월까지 베트남, 뉴질랜드, 브라질, 네덜란드, 그리스 등 30여개국에 추가 출시해 전체 출시국은 기존 판매 국가를 더해 60여개국으로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테슬라, 4분기 車인도량 16% 감소

      일론 머스크가 이끄는 테슬라의 연간 차량 인도량이 지난해 2년 연속 감소했다. 작년 4분기 인도량은 월가의 예상치보다 더 악화된 수치를 보였다. 테슬라는 2일(현지시간) 지난해 4분기 모두 41만8227대의...

    2. 2

      "건강 상태 완벽해"…79세 트럼프, 노화·건강 이상 우려 일축

      집권 2기 2년 차를 맞이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노화로 인한 건강 우려를 거듭 일축했다.트럼프 대통령은 2일(현지시간)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트루스소셜에 "백악관 의사들은 방금 내가 완벽한 건강 상태에 ...

    3. 3

      "외국인 없으면 안 돼" 日 지자체장 입 모은 이유

      일본 지방자치단체장의 절반 이상이 지역 존속을 위해서는 외국인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으로 조사됐다.2일 일본 산케이신문이 전국 1741개 시정촌(市町村, 기초지방자치단체) 단체장들을 상대로 설문조사를 한 결과, 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