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조달청, 올해 우수제품 281개 지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조달청은 30일 정부대전청사 대강당에서 올해 마지막 회차인 제5회 우수제품 지정심사를 통과한 42개 제품을 우수제품으로 지정하고, 지정증서를 수여했다.

    우수제품 지정 기간은 기본 3년이며, 수출, 고용 등 요건이 충족되면 최대 3년까지 연장이 가능하다.

    조달청은 올해 5회에 거쳐 총 281개의 제품을 지정했다. 심사통과율은 26.6%이다.

    조달청은 올해 지정제품 중 혁신성장 8대 선도사업 제품 40개, 창업벤처 기업 139개 제품 등을 포함시키는 등 혁신제품의 공공조달시장 진입을 지원했다.

    정무경 조달청장은 “혁신제품이 우수제품시장에 활발히 진입하고, 기존 주력산업은 고부가가치화 할 수 있도록 현장의견을 토대로 우수제품 운영방안을 마련토록 하겠다”고 말했다.

    대전=임호범 기자 lhb@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우리카드 올해 인기 체크카드 1위... 카카오페이 카드도 모두 상위권

      올해 가장 인기있던 체크카드로 우리카드의 '카드의정석 쿠키체크'가 뽑혔다. 상위 10개 상품 중 3개는 '카카오 카드'였다. 신용카드 정보사이트 카드고릴라는 27일 올해 가장 인...

    2. 2

      강원도, "올해 기업유치 및 투자기반 조성에 성과내"

      강원도는 올 한 해 국내·외 경기침체 등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전략적 기업유치 및 기업하기 좋은 투자기반 마련 등에서 성과를 냈다고 26일 발표했다.도는 올해 17개 기업을 유치해 2160억원 투자와...

    3. 3

      조달청, 2020년 기술형입찰 설계심의분과위원 56명 선정

      조달청 26일 대형공사의 설계심의를 담당할 제10기 설계심의분과위원을 선정하고 누리집에 공개했다.위원은 10개 전문분야에 내부위원 28명(타부처 공무원, 조달청 직원), 외부위원 28명(대학교수, 공공기관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