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심재철 "'자유 아니면 죽음' 결사항전 자세로 총선 승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심재철 "'자유 아니면 죽음' 결사항전 자세로 총선 승리"
    자유한국당 심재철 원내대표는 1일 "자유가 아니면 죽음을 달라는 결연한 마음, 결사항전의 자세로 올해 총선을 반드시 승리해 국민에게 희망을 주고 나라를 바로 세워나가자"라고 말했다.

    심 원내대표는 이날 영등포 당사에서 열린 신년인사회에서 "단지 우리 자신의 승리를 위해서가 아니라 대한민국의 미래를 책임진다는 결연한 마음으로 해나가자"며 이같이 밝혔다.

    심 원내대표는 "작년 한 해는 참으로 힘들고 참담했다"며 "민생 경제가 폭망했고, 우리 안보는 무너져 내렸다.

    앞으로의 희망도 보이지 않았다"고 지적했다.

    또 "더군다나 연말에 예산 날치기를 비롯해 선거법과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법 등 양대 악법 날치기는 우리에게 매우 커다란 참담함을 안겨주고 국민을 실망시켰다"고 비판했다.

    그러면서 "주저앉을 수는 없다.

    다시 일어나서 우리가 대한민국 국민의 희망을 일으켜 세우도록 하겠다"며 "우리는 무엇이든 할 수 있다"고 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강훈식 "부동산 불패 끝낸다는 기조…준비된 정책 많아"

      강훈식 대통령 비서실장은 14일 부동산 시장 안정화 정책과 관련해 "준비된 정책은 아주 많다"며 "소위 '부동산 불패'는 우리 정부에서 끝낸다는 것이 기조"라고 밝혔다.강 실장은 이날 유튜브 방송 &#...

    2. 2

      강훈식 "加, 잠수함 수주시 '철강 수출' 원해…李, '美 관세' 의연하다"

      강훈식 청와대 비서실장이 14일 캐나다 잠수함 수주와 관련해 “(캐나다 정부가) 철강도 수입해줬으면 좋겠고, 자동차 산업도 왔으면 좋겠다고 (의사를) 타진한다”고 밝혔다. 캐나다 정부가 &lsq...

    3. 3

      "화성 궁평항에 포탄" 군경 출동…조명탄으로 확인

      경기도 화성 궁평항 부근에서 "포탄이 있다"는 신고가 접수돼 경찰과 군 당국이 현장에 출동해 조사한 결과 조명탄으로 확인됐다.14일 경기 화성서부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후 2시 40분께 한 시민으로부터 "산책하던 중...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