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한경X밀리의서재 월 구독 상품 출시 배너

[인천소식] 청라 얼음썰매장 개장 10일 만에 7천명 방문

(인천=연합뉴스) 인천시 서구는 청라국제도시 인공수로 '커낼웨이'에 조성한 얼음썰매장에 개장 10여일 만에 7천여명이 방문했다고 2일 밝혔다.
얼음썰매장은 커낼웨이 청라1동 행정복지센터∼하늘다리 구간에 약 50m 길이로 조성됐다.
지난달 21일 개장한 이후 평일에는 약 200명, 주말에는 약 1천200명이 방문했다. 누적 방문객 수는 7천여명에 달한다.
얼음썰매장은 한 번에 최대 100여명을 수용할 수 있다. 유아와 어린이뿐만 아니라 아동을 동반한 가족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구는 썰매장에 휴게실 등 부대시설을 설치하고 안전요원을 상시배치해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있다.
커낼웨이 썰매장은 이달 31일까지 운영된다. 이용 시간은 낮 12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안전모·썰매·스틱 등 물품은 썰매장에서 빌릴 수 있으나 장갑은 각자 준비해야 한다.


부평구, 청년창업 지원사업 참가자 추가 모집
(인천=연합뉴스) 인천시 부평구는 이달 21일까지 '청년창업 재정 지원사업' 참가자를 추가로 모집한다.
부평구는 창업을 준비 중이거나 경험 부족과 경제적 어려움 등으로 사업 초기 어려움을 겪는 창업자들에게 상가 임차료, 시제품 제작비, 마케팅비 등을 지원할 계획이다.
부평구는 지난해 해당 사업을 처음 추진해 청년 사업가 9명을 지원하고 있다. 올해는 청년 8명을 추가로 선정해 1년간 최대 1천200만원을 지원할 예정이다.

/연합뉴스
  1. 1
  2. 2
  3. 3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1. 1
  2. 2
  3. 3
  4. 4
  5. 5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