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문콕' 문제로 승객과 다툰 택시기사 의식불명…경찰수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른바 '문콕' 문제로 60대 승객과 다툰 60대 택시기사가 갑자기 쓰러져 의식불명에 빠지는 사건이 발생해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문콕' 문제로 승객과 다툰 택시기사 의식불명…경찰수사
    3일 경기 성남중원경찰서에 따르면 지난달 31일 오후 7시 40분께 성남 모란역 앞에서 택시기사 A 씨와 승객 B 씨 사이에 다툼이 생겼다.

    당시 A 씨는 B 씨가 차에 타는 과정에서 도로변 펜스에 차 문이 부딪힌 점을 문제 삼았고, B 씨가 이에 맞대응하면서 시비가 돼 멱살잡이가 일어난 것으로 전해졌다.

    다툼 이후 A 씨는 갑자기 뒤로 넘어져 두개골이 골절,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의식불명에 빠졌다.

    현재까지의 경찰 조사 결과 B 씨가 A 씨에게 주먹을 휘두르는 등 폭행을 가한 사실은 없었던 것으로 확인됐다.

    경찰은 일단 폭행치상 혐의로 B 씨를 형사입건하고, 그의 행위와 A 씨가 당한 사고 사이에 인과관계가 있었는지에 대해 조사하고 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尹 내란 1심 19일 선고…"사형·무기징역·유기징역" 세 갈래 관측

      12·3 비상계엄과 관련해 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기소된 윤석열 전 대통령의 1심 선고가 19일 나온다. 이번 선고의 핵심은 비상계엄을 내란으로 볼지 여부, 인정할 경우 정상참작을 적용할지 여부다.&nbs...

    2. 2

      이영애, 전통시장서 '칼국수 먹방'?…깜짝 근황 공개 '눈길'

      배우 이영애가 전통시장에 방문해 눈길을 끌고 있다.이영애는 18일 인스타그램에 "전통시장 나들이. 힐링하고 갑니다. 모두 행복하세요"라는 짧은 글과 사진 여러 장을 게시했다. 시장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김장조끼를 ...

    3. 3

      "이런 호황은 처음"…'日 대신 한국행' 중국인들 예약 폭발

      18일 오전 서울 중구 명동 거리. 중국 최대 명절인 춘제(春節·중국의 설, 15~23일) 연휴 나흘째를 맞아 거리는 중국인 관광객(유커)들로 발 디딜 틈이 없었다. 화장품 매장과 잡화점 앞에는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