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대교, 영유아 놀이체육 1위 브랜드 '트니트니' 인수(종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교는 영유아 놀이체육시장 1위 브랜드인 트니트니를 인수했다고 6일 밝혔다.

    대교는 이달 3일 트니트니 운영사인 티엔홀딩스의 주식 2만주를 290억원에 취득해 지분 100%를 보유하게 됐다.

    트니트니는 영유아 대상 신체활동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기업으로, 자체 제작 교구와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바탕으로 해당 교육 분야에서 인지도를 쌓아왔다.

    현재 문화센터와 어린이집, 유치원 등 전국 2천여 유아 교육기관에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누적 이용고객은 300만명에 달한다.

    대교 관계자는 "트니트니 인수로 대교는 12개월 영유아부터 받을 수 있는 교육서비스 라인을 갖추게 됐다"며 "향후 트니트니의 다양한 콘텐츠를 기반으로 서비스를 확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대교, 영유아 놀이체육 1위 브랜드 '트니트니' 인수(종합)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현대차그룹 '캐나다 올해의 차' 2관왕…팰리세이드·EV9

      현대자동차그룹은 13일 캐나다 토론토에서 개막한 '2026 캐나다 국제 오토쇼'에서 현대차 팰리세이드(사진)가 '캐나다 올해의 유틸리티 차', 기아 EV9이 '캐나다 올해의 전동화...

    2. 2

      에이스침대, 태양광 설비 도입해 15억 전기요금 절감한다

      에이스침대가 에너지 전문기업 엘에스일렉트릭과 협력해 친환경 스마트 사업장을 조성한다고 13일 밝혔다.에이스침대는 충북 음성과 경기 여주공장에 엘에스일렉트릭의 공장에너지관리시스템(FEMS) 및 5940kWh 규모의 태...

    3. 3

      '뉴욕 최고가 호텔' 월도프 아스토리아 매물로…中 다자보험 매각 착수

      미국 뉴욕 맨해튼의 상징인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주인이 바뀔 준비를 하고 있다. 중국 다자보험그룹은 8년 동안 수조 원을 들여 고친 이 호텔을 팔기 위해 주관사를 정하고 본격적인 매각 절차에 들어갔다.월스트리트저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