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광동제약, 평택서 `제21회 가산콘서트`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광동제약은 최근 평택 북부문화예술회관에서 `제21회 가산콘서트`를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광동제약 생산본부 등 평택 공장 임직원의 재충전을 위해 개최했으며, 뮤지컬 배우로 구성된 국내 정상급 쇼콰이어 그룹 `쇼머스트`가 초청됐다.

    이들은 직접 준비한 광동제약 로고송으로 첫 무대를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으며, 영화 드림걸즈(Dreamgirls) 삽입곡 `드림걸즈(Dreamgirls)` 등 다양한 장르의 노래와 춤으로 풍성한 무대를 꾸몄다.

    회사 관계자는 "임직원의 활력 충전을 돕고, 일하기 좋은 기업문화를 만들기 위해 지난 2016년부터 서울 서초동 본사와 평택 생산본부를 오가며 가산콘서트를 개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광동제약은 가산콘서트 개최 외에도 서울 서초동 본사에서 각종 미술 전시회를 꾸준히 개최하고, 임직원을 위한 문화교육 프로그램 `아트클래스`를 운영하고 있다.
    광동제약, 평택서 `제21회 가산콘서트` 개최
    양재준 성장기업부장 jjya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독자 여러분께 사과 드립니다

      지난 5일 본사 일부 간부와 기자가 미공개 정보를 이용한 주식 매매 혐의로 관계당국의 압수수색을 받았습니다. 누구보다 엄격하게 법령과 취재윤리를 준수해야 할 언론사 구성원이 이처럼 불미스러운 혐의에 연루돼 참담한 심...

    2. 2

      [모십니다] '코스피 5000시대 투자 전략' 강연회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은 1월 29일 ‘코스피 5000 시대와 CES 2026 이후 투자 전략’ 강연회를 개최합니다. 코스피 5000 돌파 이후의 장세를 전망하고 투자 유망 섹터를 짚어보...

    3. 3

      LG그램(gram), 초경량 노트북에 멀티 AI·대용량 배터리 장착

      ‘LG그램(gram)’이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LG전자는 지난 6일 미국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