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신세계푸드, 건강목적 맞춤식단 브랜드 '이지밸런스'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신세계푸드, 건강목적 맞춤식단 브랜드 '이지밸런스' 출시
    신세계푸드는 7일 케어푸드 전문 브랜드 '이지밸런스'와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케어푸드란 건강상 이유로 맞춤형 식품이 필요한 이들을 위한 먹거리로, 노인과 환자,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 산모, 어린이 등이 주 고객이다.

    케어푸드는 씹는 기능이 약한 이들을 위한 연화식과 삼키는 기능에 문제가 있는 이들을 위한 연하식 등이 있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소불고기 무스', '닭고기 무스', '가자미구이 무스', '동파육 무스', '애호박볶음 무스' 등으로, 맛이 좋으면서도 씹고 삼키기 좋게 만들어졌다고 신세계푸드는 설명했다.

    신세계푸드는 꾸준히 신제품을 개발해 요양원과 대형병원 등 B2B(기업 간 거래) 시장을 우선 공략하고 B2C(기업 소비자 간 거래) 시장까지 진출할 계획이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체험형 매장 내세워 불황 뚫는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가 자사 최대 규모 점포인 잠실점(사진)을 체험형 프리미엄 매장으로 재단장했다. 드론, 기계식키보드 같은 취미형 상품부터 수천만원을 호가하는 하이엔드 브랜드까지 한곳에 모아 체험의 재미를 극대화한다는 전략...

    2. 2

      풀무원, 미래사업부문 출범…푸드테크 등 신사업 육성

      풀무원은 미래 신성장동력 발굴을 위해 이우봉 총괄최고경영자(CEO) 직속 미래사업부문 신설했다고 10일 밝혔다. 미래사업부문 출범은 인공지능 전환(AX) 혁신을 기반으로 신사업을 본격 육성하고 중장기 성장 기반을 강...

    3. 3

      세븐일레븐 '착한택배'…롯데택배와 전국 서비스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자체 물류망으로 운영해온 ‘착한택배’를 롯데택배로 전환한다고 10일 밝혔다.세븐일레븐이 지난해 2월 출시한 ‘착한택배’는 그간 편의점 물류 차량을 이용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