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LS니꼬동제련 노사, 결식아동·독거노인에 성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LS니꼬동제련 노사, 결식아동·독거노인에 성금
    LS니꼬동제련은 노사가 함께 모은 이웃사랑 성금 1천만원을 울주군에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

    성금은 LS니꼬동제련 노조가 500만원을 마련했고, 회사도 같은 금액을 지원했다.

    회사가 전달한 성금은 울주푸드뱅크마켓에 지정 기탁돼, 울주군에 사는 결식아동과 독거노인, 국민기초생활보장 수급자 등 취약계층을 위한 식품과 생필품을 지원하는 사업에 쓰인다.

    회사는 지난해에도 울주푸드뱅크를 후원해 이용자 280여 명에게 매달 3만원 상당 생필품을 지원한 바 있다.

    박성걸 LS니꼬동제련 노조위원장은 "큰 금액은 아니지만, 지역 이웃에게 힘을 보태기 위해 조합원들이 마음을 모았다"며 "회사도 좋은 취지에 뜻을 함께했다"고 말했다.

    LS니꼬동제련 노조는 매년 전 조합원이 매달 회비에서 기금을 조성하며, 지역사회 발전과 상생을 위해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中 로봇청소기 잡는다'…삼성, '보안·AS' 앞세운 신제품 공개

      삼성전자가 중국 업체들이 장악한 로봇청소기 시장 판도를 뒤집기 위해 '보안'과 'AS'에 방점을 찍은 신제품을 내놨다. 해킹 우려 없는 보안 기술과 독보적인 국내 서비스 인프라를 앞세워 ...

    2. 2

      AI발 고용 둔화?…전문·과학기술 취업자 23개월만 최소

      지난달 전문·과학기술 산업 취업자 수가 전년 동기 대비 10만명 가량 감소했다. 절대적인 숫자 자체도 2024년 2월 이후 23개월만에 최소치를 기록했다. 국가데이터처는 “인공지능(AI)이 전...

    3. 3

      드론 쇼부터 할인 혜택까지…신세계사이먼 '홀리데이 슈퍼 세일' 개최

      신세계사이먼이 설 연휴를 맞아 오는 13일부터 22일까지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홀리데이 슈퍼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이번 행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