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러 슈퍼마켓에 돼지 3마리 난입 술병 깨뜨리고 '파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러시아의 한 슈퍼마켓에 농가에서 키우던 돼지 3마리가 난입해 술병을 부수는 다소 황당한 동영상이 소셜미디어 서비스(SNS)에 퍼져 화제가 되고 있다.

    러 슈퍼마켓에 돼지 3마리 난입 술병 깨뜨리고 '파티'
    8일 일간 '콤소몰스카야 프라브다' 등에 따르면 지난 5일 오후 우랄산맥 인근 튜멘주(州)의 주도인 튜멘의 한 슈퍼마켓에 있던 손님들은 당황스러운 장면을 목격했다.

    난데없이 돼지 3마리가 슈퍼마켓 내부에 들이닥쳤기 때문이다.

    돼지들은 사람들을 전혀 신경 쓰지 않고 슈퍼마켓 내부 이곳저곳을 훑으며 돌아다녔다.

    그러던 중 돼지 1마리가 사고를 쳤다.

    진열대에서 있던 술병을 건드려 깨뜨린 것이다.

    돼지 1마리가 연신 바닥에 흐른 술을 마셔대자 나머지 2마리도 병이 깨진 곳으로 달려들어 '술 파티'를 벌였다.

    놀란 슈퍼마켓 직원들은 부랴부랴 돼지들을 슈퍼마켓 밖으로 내쫓았다.

    돼지들이 어떻게 슈퍼마켓 내부로 들어왔는지는 확인되지 않았다고 콤소몰스카야 프라브다는 전했다.

    슈퍼마켓 밖으로 나간 돼지들은 이후에도 배가 고팠는지 먹을 것을 찾아 주변을 배회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나타난 돼지 주인은 자신이 잠깐 외출한 사이에 돼지들이 집 밖으로 나간 것 같다고 말했다.

    러 슈퍼마켓에 돼지 3마리 난입 술병 깨뜨리고 '파티'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美 역주행 사고로 4중 충돌…한인 남편 이어 임신15주 아내도 숨져

      미국 조지아주에서 최근 발생한 역주행 사고로 한인 남성이 사망한 데 이어 중상을 입고 치료 중이던 임산부 아내와 태아마저 사망했다. 조지아주 에덴스 경찰은 한인 고(故) 최모(25)씨의 아내 렉시 월드럽(2...

    2. 2

      외신 "오라클·메타 등 美빅테크 4곳, AI 투자 부채 170조 장부서 제외"

      미국의 빅테크(대형 기술기업) 4곳이 특수목적법인(SPV)을 활용해 재무제표에서 제거한 인공지능(AI) 투자 부채가 1186억달러(약 170조원)에 이른다는 추정이 나왔다.영국 파이낸셜타임스(FT)는 오라클, 메타플...

    3. 3

      뒷문만 닫아줘도 '건당 3만원'…신종 '꿀알바' 뭐길래

      자율주행 기술로 운행되는고있는 로보(무인)택시가 차 문을 닫아주는 신종 직업을 탄생시켰다.25일(현지 시간) 워싱턴포스트(WP) 보도에 따르면 "로보택시가 멈추면 비밀 인간 군대가 구출하러 온다"는 제목의 기사에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