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스파르탄 레이스 코리아 대회' 7월 동해·10월 춘천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스파르탄 레이스 코리아 대회' 7월 동해·10월 춘천 개최
    강원도는 장애물 레이스 경기인 '2020 스파르탄 레이스 코리아 강원도 대회'를 동해와 춘천에서 두 차례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올해 첫 대회는 7월 11일 동해 망상해수욕장에서, 오는 10월 10일에는 춘천 송암 스포츠타운에서 각각 열린다.

    대회별로 국내외 선수 200여 명과 참가자 5천여 명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5㎞, 10㎞, 21㎞ 등 종목에 따라 스프린트, 슈퍼, 비스트로 구분되며 원하는 종목을 선택해 참가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대회에는 소방관 특별 티켓 할인 및 소방관 부문 별도 시상도 진행된다.

    이는 소방 공무원의 국가직 전환에 따른 전국 소방관들의 격려와 결집을 위해서다.

    도 체육과장은 "아름다운 자연과 더불어 스포츠를 즐기기에는 강원도가 최적지"라며 "국내외 복합레이스 대회 유치 활동에 주력해 강원도를 익스트림 스포츠 메카로 육성하겠다"고 밝혔다.

    '스파르탄 레이스 코리아 대회' 7월 동해·10월 춘천 개최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최동석 "박지윤 쌍방 상간 소송 후회"한다더니…기각 후 항소

      방송인 최동석이 아내인 방송인 박지윤과 이혼 소송 중 제기한 상간 맞소송에 항소장을 제출하며 재판을 이어가겠다는 의지를 전했다. 다만 최동석은 앞서 소송 취하 의지를 내비쳤다는 점에서 항소 배경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2. 2

      최악 취업난에…대졸자 열명 중 셋 "졸업 후에도 알바 찾아"

      대학 졸업자 3명 중 1명은 졸업 이후에도 아르바이트를 계획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취업시장 진입이 지연되면서 ‘졸업→취업’으로 이어지던 기존 경로가 흔들리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13일...

    3. 3

      최고령 독립유공자 이하전 지사 추모식,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려

      최고령 독립유공자 이하전 지사의 추모식이 12일(현지시간)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렸다.추모식은 이날 샌프란시스코 한인회관에서 열렸다. 샌프란시스코 및 베이 지역 한인회(회장 김한일)는 "조국의 자유와 독립, 그리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