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세븐틴, 2020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 2관왕 쾌거…명불허전 음반 강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세븐틴, 2020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 2관왕 쾌거…명불허전 음반 강자


    그룹 세븐틴이 ‘제9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에서 2관왕의 쾌거를 이뤘다.

    지난 8일 서울 송파구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진행된 ‘제9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에서 세븐틴이 올해의 가수상 피지컬 앨범 부문에서 2관왕을 달성, 대세돌의 면모를 다시 한번 확고히 다졌다.

    특히 세븐틴이 2관왕을 거머쥔 올해의 가수상 피지컬 앨범 부문은 각각 분기별로 음반 판매량을 집계하여 선정하는 부문으로 세븐틴은 4분기 중 미니 6집 ‘YOU MADE MY DAWN’과 정규 3집 ‘An Ode’로 각각 1분기, 3분기에서 1위를 차지하며 음반 강자로서의 위엄을 제대로 보여주었다.

    월드 투어 ‘ODE TO YOU’로 인해 시상식에 참석하지 못한 세븐틴은 VCR 영상을 통해 “먼저 수상 소식을 전해 들어서 너무 행복합니다. 또 우리 캐럿분들께 너무 감사하다는 말 드리고 싶고, 열심히 해온 보람도 느끼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 상에 안주하지 않고 앞으로 더 나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며 진심 어린 소감과 함께 당찬 각오를 전했다.

    이렇듯 2019년 탄탄하게 쌓아온 성장을 발판으로 꾸준히 앞으로 나아가고 있는 세븐틴은 ‘골든디스크 어워즈’ 음반 부문 본상 수상에 이어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 올해의 가수상 피지컬 앨범 부문 2관왕까지 달성, 또 한 번 음악 시상식을 휩쓸고 있어 올 2020년 세븐틴의 행보에 대중들의 많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글로벌적인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세븐틴은 지난 8일(현지 시간) 미국 유명 토크쇼 ‘Good Day New York’에 출연해 센스 있는 토크와 범접 불가한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으며 오는 10일 뉴어크 공연을 앞두고 있어 현지에서 얼마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킬지 높은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10일 뉴어크 공연을 시작으로 시카고, 댈러스, 휴스턴, 멕시코시티, 로스앤젤레스, 새너제이, 시애틀 등 북미 8개 도시에서 ‘SEVENTEEN WORLD TOUR ‘ODE TO YOU’’를 개최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독자 여러분께 사과 드립니다

      지난 5일 본사 일부 간부와 기자가 미공개 정보를 이용한 주식 매매 혐의로 관계당국의 압수수색을 받았습니다. 누구보다 엄격하게 법령과 취재윤리를 준수해야 할 언론사 구성원이 이처럼 불미스러운 혐의에 연루돼 참담한 심...

    2. 2

      [모십니다] '코스피 5000시대 투자 전략' 강연회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은 1월 29일 ‘코스피 5000 시대와 CES 2026 이후 투자 전략’ 강연회를 개최합니다. 코스피 5000 돌파 이후의 장세를 전망하고 투자 유망 섹터를 짚어보...

    3. 3

      LG그램(gram), 초경량 노트북에 멀티 AI·대용량 배터리 장착

      ‘LG그램(gram)’이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LG전자는 지난 6일 미국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