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게임 시즌2 오픈 이벤트 게임하고 응모해서 경품받자

신세계 부산 센텀시티점,덕후를 잡아라

‘나만의 아이템’ 소장가치, 가심비 트렌드 ‘굿즈’ 상품 인기
신세계 센텀시티 몰3층 ‘오에스티(O.S.T)’에서는 해리포터 시리즈 악세서리 선봬
최근 개봉한 ‘겨울왕국2’,‘스타워즈’ 등 협업 상품 인기
최근 영화나 애니메이션 등과 관련된 상품을 특정 브랜드와 협업해 굿즈(goods 상품)를 내놓으며 ‘덕후’(전문가 이상의 열정과 흥미를 가지고 있는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남들과는 차별화 된 소비를 하고 싶어하는 트렌트와 내가 좋아하는 ‘나만의 아이템’이라는 소장가치의 ‘가심비’ 트렌드가 맞아떨어지면서 굿즈 상품에 대한 관심이 커져 다양한 상품군이 출시되고 있다.

신세계는 센텀시티 몰 3층 엑세서리 브랜드 ‘오에스티(O.S.T)’에서는 해리포터 시리즈 출간 20주년을 기념해 콜라보 상품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시계, 목걸리, 귀걸이 등 호그와트 마법학교의 영화 속 모티브를 살린 주얼리부터 캐리어 보석함, 문페이즈 시계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그 중에서도 그리핀도르, 슬리데린, 래번클로, 후플푸프 각 4개 기숙사를 대표하는 심벌과 컬러 등으로 꾸며진 지갑은 해리포터 덕후의 취향을 저격한다.

최근 애니메이션 ‘겨울왕국2’가 아이들이에게 큰 인기를 끌면서 패션, 음식, 장난감, 잡화, 인테리어 용품에 이르기까지 인기다.

신세계 센텀시티 6층 호주대표문구 브랜드 ‘스미글’ 팝업스토어에서는 가방, 필통, 물병 등 겨울왕국2 에디션 상품을 선보이며 인기리에 판매 중이다.최근 개봉한 ‘스타워즈’ 필통 등도 함께 선보인다.

몰 2층 ‘아디다스’에서는 ‘알파엣지 4D’에 접목해 디자인한 ‘스타워즈’ 협업한 한정판 컬렉션도 판매중이다.

7층 ‘CGV’ 영화관에서는 굿즈를 통해 영화의 감동을 되새기고 추억할 수 있는 영화 전문 굿즈 스토어 ‘씨네샵(CINE SHOP)이 문을 열었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1. 1
  2. 2
  3. 3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1. 1
  2. 2
  3. 3
  4. 4
  5. 5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