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츠하이머병 임상학회(CTAD)임박, 곧 200% 터질 바이오 기술수출 제약株


JP모건 헬스케어 관련주이다. 세계 최대 제약, 바이오 행사인 “JP모건 헬스케어” 컨퍼런스가 1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이에 따라 해당 행사에 참여하는 국내 기업들이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해당 임상실험에 대한 중요한 결과들을 임상학회에서 발표하여, 전세계의 주목을 집중하고 있다.

금번 임상실험 관련 "이번 임상시험에서 GV1001은 이전의 다른 임상실험에서와 마찬가지로 안전성을 보였고, 중등도 이상의 치매 환자에서 진행을 억제하는 신약이 전무한 상황에서, 새로운 치료제로서의 가능성을 확인한 이번 결과는 매우 고무적이다"라고 말했습니다.

JP모건 헬스케어 임박, 곧 200% 터질 바이오 기술수출 제약株


또 “치매 치료제 개발을 위해 여러 제약사들이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지만 단기간 증상을 완화시켜 주는 약물 이외에는 출시된 사례가 없다”며 “기존 치료제인 아리셉트, 엑셀론, 라자다인, 나멘다의 경우 일시적인 인지기능 향상 외의 효능이 매우 부족하다”고 분석했다. 이러한 경쟁력 때문에 해당 기업의 제약 기술은 향후, 글로벌 수출에 임박해 있다.

☞ “목표주가 300,000원” 임상 2상 완료 예정 관련 바이오株 (클릭)

오늘 엑스원 증권방송에서는 해당 중요 호재가 터지기 전, 유망한 제약바이오 수출 유망주 3선을 특별 공개한다고 하니, 공개방송에 참여하여 많은 정보 얻어가기 바란다.

☞ “암 치료제 임상 3상 통과” 기대감 증폭 바이오 TOP-PICK (클릭)


에이치엘비, 제일바이오, 삼성전자, 바이오젠, 젬백스, 젬백스지오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