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설 앞두고 진도아리랑몰 인기…멸치 등 162개 품목 판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설 앞두고 진도아리랑몰 인기…멸치 등 162개 품목 판매
    설 명절을 앞두고 온라인 쇼핑몰인 '진도아리랑몰(http://jindoarirangmall.com)'이 인기다.

    진도군수가 품질을 인증하는 아리랑몰 가입자는 6개월 사이에 2천여명이 넘었다.

    진도군이 직접 운영하는 이 쇼핑몰은 지난 6월 개통해 관내에서 생산되는 농수특산품만을 판매하고 있다.

    청정 바다에서 생산된 전복, 멸치, 미역, 다시마를 비롯해 구기자, 울금, 검정쌀 등 농수산물 162개 품목을 엄선했다.

    신선하고 품질이 인증된 우수 상품만을 엄선, 싸게 공급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관리를 하고 전문상담사 10명을 배치해 고객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쇼핑몰에서는 청정 바다에서 생산된 농수산특산물은 전남도지사 품질인증, 진도군수 품질인증 등을 받은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동진 진도군수는 "생산자는 판로를 확보하고, 소비자는 품질 좋은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온라인 쇼핑몰을 새롭게 단장·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마라도서 사진 찍던 관광객 2명 바다에 '풍덩'…의용소방대가 구조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마라도 해안 갯바위에서 풍경 사진을 찍던 관광객 부자가 바다에 빠지는 사고가 발생해 마라도 주민인 의용소방대원에 의해 구조됐다.제주도 소방안전본부에 따르면 19일 오후 1시 37분께 관광객인 5...

    2. 2

      '장애인 성 학대' 색동원 시설장 구속

      인천 강화군 중증장애인 거주 시설인 색동원을 운영하며 장애인 입소자들을 성폭행했다는 혐의를 받는 전 시설장 김모씨가 19일 구속됐다. 경찰이 해당 사건 내사를 시작한 지 약 9개월 만에 이뤄진 신병 확보다.남세진 서...

    3. 3

      무전취식 하려던 40대 잡았더니…'전과 50범' 누범기간 또 범행

      상습 무전취식 남성이 또다시 무전취식 하려다 경찰에 붙잡혀 검찰에 넘겨졌다. 이 남성은 전과 50범 이상으로 누범기간 범행한 것으로 드러났다.대전둔산경찰서는 사기 및 폭행 혐의로 40대 A씨를 구속 송치했다고 19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