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인천 사랑의 온도탑 100도 돌파…최대 모금액 경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인천 사랑의 온도탑 100도 돌파…최대 모금액 경신
    인천지역 이웃돕기 모금실적을 나타내는 '사랑의 온도탑'이 15일 100도를 돌파했다.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인천모금회)는 이날 '희망 2020 나눔캠페인'의 모금액이 목표액인 76억9천만원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이 모금액은 인천모금회가 캠페인을 시작한 이후 가장 많은 금액으로 지난해에 이어 또 역대 최대 모금액을 경신한 것이다.

    이에 따라 모금액 실적을 나타내는 사랑의 온도탑도 이날 100도를 기록했다.

    캠페인을 시작한 지 56일 만이다.

    인천모금회는 캠페인 종료일인 이달 31일까지 16일이 남아 있어 시민의 기부가 이어지면 더 많은 금액이 모금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정민주 인천모금회 홍보부 차장은 "이번 캠페인은 무엇보다 시민들의 이웃 사랑 실천이 가장 큰 역할을 했다"며 "캠페인이 끝날 때까지 많은 시민의 동참을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인천모금회는 2001년 첫 캠페인을 시작해 2008년과 2012년 캠페인을 제외한 나머지 캠페인에서 모두 목표 모금액을 달성, 매년 최대 모금액을 경신하고 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연휴 뒤 尹 내란재판 1심 결론…대법원이 정한 사형 선고 요건은?

      설 연휴 직후 윤석열 전 대통령 등의 내란 우두머리 혐의 사건의 1심 선고가 이뤄진다. 한덕수 전 국무총리, 이상민 전 행정안전부 장관 등 윤석열 정부 국무위원들이 줄줄이 징역형을 선고받은 가운데 윤 전 대통령의 형...

    2. 2

      카카오 본사 폭파 협박…경찰특공대 등 출동, 특이사항 없어

      제주시 첨단과학기술단지에 있는 카카오 본사를 폭파하겠다는 온라인 협박 게시글이 확인됐지만 별다른 특이 사항은 발견되지 않은 것으로 파악됐다. 17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제주도 소방 당국 등은 전날 낮 12시5...

    3. 3

      설 전날 부모 폭행하더니…20男 흉기 들고 다니다 결국 체포

      설 전날 집 안에서 부모를 폭행한 다음 흉기를 들고 거주지 복도를 돌아다니던 2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17일 경찰 등에 따르면 경기 양평경찰서는 이날 존속상해·공공장소 흉기소지혐의로 20대 남성 A...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