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홍익대 세종캠퍼스 창업성장지원단 데모데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홍익대 세종캠퍼스 창업성장지원단 데모데이
    홍익대 세종캠퍼스 창업성장지원단(단장 한정희)은 최근 경기 성남시 판교 코트야드메리어트호텔에서 창업 초기단계 투자 확보를 위한 데모데이 행사를 열었다.

    창업성장지원단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이 지원하는 ‘2019 과학벨트 기능지구 지원사업(대학자원활용형)’ 수행기관으로 선정돼 8개월간 70여 명의 초기창업 교육 과정을 지원했다. 행사에는 12개 창업 지원팀 중 7개 팀이 참여했다.

    한정희 단장은 “액셀러레이터들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한 이번 행사는 대학생의 창업 분위기를 확산하고 기술창업에 대한 관심을 끌어내는 데 크게 기여했다”고 평가했다.

    한 단장(앞줄 왼쪽 다섯 번째)과 행사 참여자들이 데모데이 행사를 마친 뒤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ADVERTISEMENT

    1. 1

      휴젤, 현장 경험서 나온 우수한 제품력…4500여곳 병의원 영업망 확보

      휴젤의 보툴리눔 톡신 제제 ‘보툴렉스’는 2016년부터 4년 연속으로 국내 보툴리눔 톡신 시장 1위를 지키고 있다.보툴리눔 톡신은 ‘클로스트리디움 보툴리눔’이라는 혐기성 박...

    2. 2

      LG화학, 美·中 1위 자동차와 합작…전기차 배터리 '쾌속질주'

      “LG화학과 합작법인 설립으로 고객 요구에 부응할 수 있을 것입니다. 미래를 향해 가는 과정에 LG화학을 파트너로 맞이하게 돼 매우 자랑스럽습니다.”(메리 배라 GM 회장)지난해 12월 5일 미...

    3. 3

      신학철 부회장 "高성장 배터리·車소재에 R&D 역량 집중…글로벌 톱5로 간다"

      신학철 부회장(사진) 취임 이후 LG화학은 확연히 달라졌다. 1947년 LG화학 창사 이후 첫 외부 출신 최고경영자(CEO)인 신 부회장이 회사를 이끌면서 회사의 근본 체질이 달라지고 있다는 게 안팎의 설명이다. L...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