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KCM, 또 다시 대중 플레이리스트에 자리 잡을 명곡 탄생 예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KCM, 또 다시 대중 플레이리스트에 자리 잡을 명곡 탄생 예고


    ‘감성 발라더’ KCM이 대중 곁으로 돌아온다.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KCM의 신곡 ‘버릇처럼 셋을 센다’가 공개된다.

    ‘버릇처럼 셋을 센다’는 KCM만의 명품 보이스와 섬세한 감정 표현이 돋보일, 시린 겨울에 듣기 좋은 감성 발라드다.

    그동안 ‘겁이 난다’, ‘새벽길’, ‘흑백사진’, ‘클래식’, ‘너에게 전하는 아홉가지 바램’ 등 수많은 명곡을 발표한 KCM은 여전히 대중의 플레이리스트를 책임지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고품격 감성을 선사하고 있는 만큼, 신곡을 향한 대중의 기대치까지 높아지고 있다.

    또한 KCM은 지난 2019년 9월 리메이크곡 ‘사랑과 우정사이’로 활동한 후 6개월 만에 컴백 소식을 전하며, 2020년 새해부터 팬들에게 선사할 음악 선물에 대한 궁금증도 더하고 있다.

    신곡 준비와 함께 팬미팅 ‘1.12 MHz’(1.12 메가헤르츠)를 개최, 가까이에서 팬들도 만난 KCM이다. 팬미팅 당시 KCM은 귀 호강 무대부터 소통 가득한 토크, 직접 만든 수제 캔들 선물 등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았으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늘 고맙고 감사합니다. 더한 표현이 없네. 사랑합니다”라며 훈훈한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KCM은 현재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다양한 콘텐츠는 순차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LG그램(gram), 초경량 노트북에 멀티 AI·대용량 배터리 장착

      ‘LG그램(gram)’이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LG전자는 지난 6일 미국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 2

      KFC, 차원 다른 치킨·버거 레시피…메뉴 업그레이드

      글로벌 치킨·버거 브랜드 ‘KFC’가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패스트푸드 부문에서 3년 연속 대상의 영예를 차지했다.KFC는 40년 ...

    3. 3

      써모스, 120년 전통 보온병 라인업…키친웨어로 확장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써모스는 1904년 유리제 보온병을 상품화한 이후 120년 넘게 최적 온도를 구현하는 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