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인천 조폭들, 사업가 집단 폭행…도주한 1명 추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인천 조폭들, 사업가 집단 폭행…도주한 1명 추적
    인천 지역 폭력 조직원들이 사업가를 집단으로 폭행했다가 경찰에 붙잡혔다.

    인천 연수경찰서는 폭행 혐의로 A(39)씨 등 간석식구파 조직원 2명을 불구속 입건했다고 16일 밝혔다.

    A씨 등 2명은 이달 14일 오후 11시 50분께 인천시 연수구 동춘동 길거리에서 사업가 B(35)씨의 얼굴 등을 수차례 때린 혐의를 받고 있다.

    이들은 선배 조직원인 C(41)씨가 함께 술을 마시던 B씨를 시비 끝에 폭행하자, 범행에 가담한 것으로 조사됐다.

    사건 현장 주변 폐쇄회로(CC)TV를 확보한 경찰은 B씨를 폭행한 뒤 달아난 C씨를 쫓고 있다.

    또 A씨 등 2명의 범행 가담 과정과 범행 동기 등을 추가로 조사하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피의자 3명은 모두 행동대원급 조직원"라며 "폭행을 당한 B씨는 생명에 지장이 없는 상태"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연이은 '공소기각' 법원이 직격한 檢 '별건 수사' 실체는 [정희원의 판례 A/S]

      다수가 생각하는 정의와 법의 정의는 왜 다를까요. '정희원의 판례 A/S'에선 언뜻 보면 이상한 판결의 법리와 배경을 친절히 설명해드립니다.서울중앙지방법원 형사합의23부(부장판사 오세용)는 지난 9일,...

    2. 2

      "스폰녀 만나려면 月 1000만원"…남성 연락에 9000만원 '꿀꺽'

      조건 만남을 하는 이른바 '스폰녀'를 주선하겠다는 허위 광고글로 9000만원에 가까운 금액을 가로챈 남성이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이 남성은 채권 추심 허위 광고로 다른 피해자에게서 돈을 뜯어...

    3. 3

      연휴 뒤 尹 내란재판 1심 결론…대법원이 정한 사형 선고 요건은?

      설 연휴 직후 윤석열 전 대통령 등의 내란 우두머리 혐의 사건의 1심 선고가 이뤄진다. 한덕수 전 국무총리, 이상민 전 행정안전부 장관 등 윤석열 정부 국무위원들이 줄줄이 징역형을 선고받은 가운데 윤 전 대통령의 형...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