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하나카드, 중소상공인 돕는 전용 카드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하나카드, 중소상공인 돕는 전용 카드 출시
    하나카드는 재단법인 중소상공인희망재단과 손잡고 ‘나이스BIZ 기업제휴카드’를 16일 출시했다.

    소비자에게는 국내 결제금액의 0.2%, 해외 결제금액의 0.4%를 하나머니로 무제한 적립해준다.

    하나카드는 중소상공인희망재단이 지원해당신 중소사업자에게 세금계산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국세청과 여신금융협회에 등록된 사업자 매출 내역을 수집해 분류해주는 방식이다. 이들이 손쉽게 부가가치세와 종합소득세 신고를 할 수 있어 세무 비용을 아낄 수 있을 것이라는 설명이다.

    업무용 차량 운행 기록부를 자동으로 작성해주는 ‘오토빌’ 서비스도 제공하기로 했다.

    김영기 하나카드 기업사업본부장은 “소상공인들이 유망한 기업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지원사업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대훈 기자 daepu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베트남 롯데마트 이용하면 하나카드 '하나머니' 적립

      하나카드가 5월 말까지 베트남에서 롯데마트를 이용하는 회원에게 하나머니를 적립해 준다고 7일 밝혔다.최근 베트남에서 한국인 관광객들이 롯데마트를 이용하는 일이 많아지면서 마련한 행사다. 하나카드 홈페이지에서 응모한 ...

    2. 2

      하나카드, 베트남 롯데마트 결제 회원에게 하나머니 적립 마케팅

      하나카드가 베트남에서 롯데마트를 이용하는 회원에게 하나머니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벌인다고 7일 발표했다. 최근 한국인의 베트남 관광이 늘어나고, 현지에서 롯데마트를 이용하는 회원도 적지않다는 판단에 따른 것이다.&n...

    3. 3

      카드업계 "바쁘다 바빠"…연말 해외여행객 붙잡기 분주[이슈+]

      카드사들이 연말 해외여행객을 겨냥한 마케팅에 공을 들이고 있다. 해외여행 수요로 인한 카드 결제액 증가가 수익성 악화에 직면한 카드사에 '효자' 노릇을 할 수 있어서다.6일 한국은행에 따르면 올해 3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