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3세부터 11세 아이 4명, 우리에 가두고 학대한 엄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사진=게티이미지뱅크
    미국 가정집에서 3세부터 11세까지 아동 4명을 우리에 가둬 학대한 엄마와 조부모가 체포됐다.

    16일(현지시간) CNN 등 미국 현지 언론 보도에 따르면 미국 남부 앨라배마주에서 우리에 갇혀있던 3세, 4세, 10세, 11세 등 아동 4명이 구조됐다. 이들은 두 개의 나무 우리에 갇혀 있었다. 우리 문에는 아이들이 나가지 못하도록 자물쇠가 걸려 있었다.

    리카운티 경찰은 최근 복지 점검을 위해 방문한 가정에서 우리에 자물쇠가 채워진 채로 닫혀 있는 것을 발견하고 수사를 진행했다. 경찰은 아이들이 우리에 여러 차례 갇힌 것으로 보이고, 학대당한 흔적도 발견됐다고 전했다.

    이 집에는 8개월 된 영아도 있었는데, 이 아이는 감금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아이들을 우리에 가둔 어른들은 조부모인 파멜라 드로리스 본드, 제임스 H.본드 부부와 엄마 카일라 미셸 만 등 3명이다. 이들은 아동 학대 혐의로 모두 체포됐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연일 '자화자찬' 트럼프 "무역합의로 290조원 미국에 들어와…가장 위대한 합의”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중국과 1단계 무역합의를 통해 2500억달러(약290조원)이 미국으로 돌아올 것이라며 “미국 역사상 가장 위대한 무역 합의 중 하나”라고 강조했다.미중 1단계 무역합...

    2. 2

      '트럼프 탄핵심판' 시작됐지만…"가능성 희박"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탄핵심판이 공식적으로 시작됐다. 16일 민주당 주도로 하원이 가결한 트럼프 대통령에 대한 탄핵 소추안을 전원 민주당 의원으로 이뤄진 7명의 소추 위원이 상원에 가져와 낭독했다. ...

    3. 3

      [책마을] 미국은 '점묘주의 제국'…"세계를 점으로 연결해 경영"

      “미제(美帝)를 타도하자”고 북한은 주장한다. 미국은 강력한 군사력을 토대로 정치·경제·군사적 지배권을 다른 민족이나 국가로 확장시키려는 침략적 패권주의 국가라는 말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