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화제의 '미스터트롯' 오늘 예선곡 음원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화제의 '미스터트롯' 오늘 예선곡 음원 출시
    방송 직후 높은 관심을 끄는 TV조선 트로트 오디션 예능 '내일은 미스터트롯'이 17일 정오 멜론을 비롯한 각종 음원 사이트에 '예선곡 베스트' 음원을 출시한다.

    이날 발매되는 '예선곡 베스트' 앨범에는 1~3회 방송 참가자들의 예선곡이 담긴다.

    첫 방송 후 가장 큰 화제를 모은 홍잠언 '항구의 남자'와 '고등학생 파파로티'로 화제가 된 김호중의 '태클을 걸지마', 장민호 '봄날은 간다', 임영웅 '바램', 영탁 '사내', 신성 '빈 지게', 신인선 '봤냐고', 삼식이 '여자야', 최윤하 '아내에게 바치는 노래', 안성훈 '울 엄마', 한이재 '당신이 좋아'가 수록됐다.

    또한 최고 인기 강사의 트로트 도전으로 젊은 시청자들에게 전폭적 지지를 받은 정승제의 '얄미운 사람'과 나태주 '무조건', 이도진 '너무합니다', 황윤성 '사랑 반 눈물 반', 김중연 '남행열차', 한강 '카멜레온', 미스터 붐 박스 '나야 나', 고재근 '안돼요 안돼' 등 총 32곡이 담겼다.

    '미스터트롯'은 오는 4월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연말까지 국내 30개 이상의 지역 투어와 해외 10개국 이상의 월드투어 콘서트를 할 예정이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임윤찬은 모차르트, 김선욱은 베토벤…소나타 전곡 도전

      한국의 유명 피아니스트들이 소나타 전국 연주로 관객을 만난다. 김선욱이 베토벤 피아노 소나타로, 임윤찬이 모차르트 피아노 소나타로 각각 공연한다.미국 뉴욕의 음악 공연장인 카네기홀에 따르면 임윤찬은 이 공연장에서 오...

    2. 2

      설연휴 둘째 날 귀성길 정체 절정…서울→부산 6시간10분

      설 연휴 둘째 날인 15일, 전국 고속도로는 귀성 차량이 몰리며 연휴 기간 중 가장 극심한 정체를 빚을 것으로 예상됐다. 한국도로공사는 이날 전국에서 약 500만대의 차량이 이동할 것으로 내다봤다. 수도권에...

    3. 3

      근대 조선에 상륙한 댄스뮤직…'꽁꽁타령'과 춤춰봐요

      지금은 그렇게 특별한 말이 아니지만, 오늘날처럼 영어가 넘쳐나지 않았던 1930년대에도 ‘댄스뮤직’이라는 표현은 의외로 이미 사용되고 있었다. 물론 일상에 정착한 말은 아직 아니었으나, 적지 않...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