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신영증권, '한예종과 함께하는 신영컬처클래스' 100회 맞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신영증권. 신영증권은 지난 16일 여의도 본사에 있는 신영체임버홀에서 ‘한예종과 함께하는 신영컬처클래스’ 100회를 개최했다.
    사진=신영증권. 신영증권은 지난 16일 여의도 본사에 있는 신영체임버홀에서 ‘한예종과 함께하는 신영컬처클래스’ 100회를 개최했다.
    신영증권은 고객을 위한 문화 행사인 '한예종과 함께하는 신영컬처클래스’가 100회를 맞이했다고 17일 밝혔다.

    신영컬처클래스는 신영증권이 감성경영의 일환으로 진행중인 문화 행사다. 한국예술종합학교와 함께 프로그램을 기획해 매월 고객과 만나고 있다.

    신영컬처클래스는 음악, 연극, 무용, 미술 등을 균형있게 소개한다. 전문해설가와 함께하는 미술전 관람, 고궁 답사 해설, 도예 체험 등 다채로운 참여형·체험형 형식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돼있다.

    이번 100번째 공연은 신영체임버홀에서‘창조&재창조(Creation & Re-Creation)’를 주제로 진행됐다. 신영체임버홀은 지난 2018년 5월 여의도 신영증권 본사에 개관한 클래식 전용 공연장이다.

    전용홀이 생긴 이후 신영컬처클래스의 프로그램은 주로 클래식 음악 장르에 집중하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첼리스트 이강호 교수를 포함해 총 10대의 첼로가 나란히 한 무대에 올랐다. 바흐의 ‘G선상의 아리아’, 피아졸라의 ‘리베르탱고’ 등의 곡을 40개의 현으로 연주해 풍성한 음색을 고객에게 선사했다.

    신영증권 관계자는 "신영컬처클래스는고객과 문화예술을 매개로 소통하고자 마련된 행사"라며 "앞으로도다채로운 콘텐츠로 고객에게 만족을 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채선희 한경닷컴 기자 csun00@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스코케미칼, 4분기 영업익 262억원 전망…2차전지 출하량 변수"

      신영증권은 8일 포스코케미칼에 대해 "지난해 4분기 매출 3751억원, 영업이익 262억을 거둔 것으로 추정된다"면서 목표주가 '5만8000원', 투자의견 '매수'를 제시했다.고문영 신영...

    2. 2

      신영증권, 유산기부문화 활성화에 팔걷어…세이브더칠드런과 업무협약

      신영증권은 국제 구호개발비정부기구(NGO)인 세이브더칠드런과 국내 유산기부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세이브더칠드런은 아동권리 실현을 위해 전 세계 약 120개 국가에서 활동하는 국제구호개발 N...

    3. 3

      "해외주식도 가치투자…年5% 수익 목표"

      미국 중국 등 해외 주식도 가치투자 철학을 바탕으로 종목을 추천해 주고 사후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증권사 신탁 상품이 처음으로 등장했다.국내 금융투자업계에서 ‘가치투자 명가’로 손꼽히는 신영증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