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도로 위 택배기사에 감사 인사"…국내 최초 차량인식 광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SM C&C 광고사업 부문은 11번가와 함께 국내 최초로 차량인식 옥외광고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빌보드 전방에 설치된 차량 감지 카메라를 통해 170m 이전부터 진입 차량을 인지하고, 차량이 지나가는 시점에 선정된 광고를 노출하는 방식이다.

    이번 캠페인은 새벽·당일 배송 등으로 힘들어진 근무환경, 설 연휴를 앞두고 늘어난 근무량 등에도 열심히 일하는 택배기사들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택배 기사가 옥외광고를 지나칠 때 "이른 아침부터 올림픽대로를 달리는 택배 기사님 늘 감사합니다"라는 내용이 실린다.

    캠페인은 국내 고속도로 가운데 가장 교통량이 많은 올림픽대로 내 CJ파워캐스트의 디지털 하이웨이 빌보드에서 만날 수 있다.

    "도로 위 택배기사에 감사 인사"…국내 최초 차량인식 광고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비트코인, 1억도 위태…'코인 겨울' 오나

      비트코인이 국내에서 1억원 선까지 떨어졌다. 2024년 11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 이후 상승분을 대부분 반납했다. 단기 조정이라는 해석과 구조적 약세 진입이라는 전망이 엇갈리고 있다.5일 국내 암호화폐거...

    2. 2

      배달의민족·기후부, 전기 이륜차 확대 맞손…"2035년 60% 목표"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이 기후에너지환경부와 손잡고 배달용 전기 이륜차 확대에 나선다.우아한형제들은 경기 하남시에 있는 배민라이더스쿨에서 기후에너지환경부와 ‘배달용 전기 이륜차 보급 활성화 업무협...

    3. 3

      삼성, AI로 바람 조절하는 에어컨 출시

      삼성전자가 인공지능(AI)을 활용해 냉방 성능을 높이고 디자인을 개선한 무풍 에어컨 신제품(사진)을 선보였다. 무풍 에어컨은 삼성전자가 10년 전 세계 최초로 출시한 제품으로 다른 에어컨과 달리 인공적인 바람이 거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