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한지민, 올리비아하슬러 전속모델 外
▲ 배우 한지민이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하슬러 전속모델로 발탁됐다고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가 22일 밝혔다.

한지민이 참여한 2020 S/S 시즌 화보는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나만의 오아시스를 즐기는 '노스탤직 블루' 콘셉트를 차용했다.

화보는 다음 달 올리비아하슬러 전국 200여개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확인한다.

[방송소식] 한지민, 올리비아하슬러 전속모델 外
▲ 배우 오정세가 JTBC 새 월화극 '모범형사'에 출연한다.

오정세는 극 중 지역 거부의 아들 오종태 역을 맡아 KBS 2TV '동백꽃 필 무렵'과 SBS TV '스토브리그' 흥행을 이어갈 예정이다.

'모범형사'는 추악한 진실을 은폐하려는 자들을 일망타진하기 위해 포기를 모르는 형사들 모험기를 담는다.

오는 4월 방송.
[방송소식] 한지민, 올리비아하슬러 전속모델 外
▲ 배우 김보성과 이훈이 SBS플러스 새 프로그램 '내기맨' MC로 나선다.

이 프로그램은 제목 그대로 두 MC가 서울 일대를 돌며 상상치도 못한 각종 내기를 하는 내용이다.

29일 밤 10시 첫방송.
[방송소식] 한지민, 올리비아하슬러 전속모델 外
▲ 엠넷은 22 오후 8시 아이돌 예능 'TMI 뉴스'에서 설 특집 '아이돌 트로트 자랑'을 방송한다.

방송에서는 트로트를 잘 아는 아이돌 스타들이 출연해 '한국인이 사랑한 트로트 명곡 베스트 10'을 알아보고 직접 무대를 꾸민다.

MC 전현무와 장도연도 듀엣 무대를 선보인다.

▲ 배우 이열음이 나무엑터스와 전속계약을 했다.

이열음은 2013년 JTBC 드라마 '더 이상은 못 참아'로 데뷔했으며 최근에는 TV조선 주말극 '간택'에 출연 중이다.

나무엑터스에는 배우 지성, 유준상, 이준기, 문근영, 천우희, 신세경, 박민영, 김향기, 송강 등이 소속됐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