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울산소식] SK에너지, 범죄 피해자 위해 1천만원 기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울산소식] SK에너지, 범죄 피해자 위해 1천만원 기부
    SK에너지는 22일 울산지방경찰청을 찾아 범죄 피해자를 위한 사회공헌기금 1천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은 갑작스러운 범죄 피해로 생계가 어려워진 피해자에게 도움을 주고자 2018년 12월 울산경찰청과 협약을 맺은 후 두 번째다.

    SK에너지는 기금을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 기부하고, 모금회는 경찰이 추천한 범죄 피해자에게 기금을 집행한다.

    울산경찰이 2016년부터 현재까지 대기업 지정 기부로 지원한 범죄 피해자는 94명이고, 금액은 7천만원가량이다.

    김진표 울산경찰청장은 "대기업 사회공헌 참여가 범죄 피해자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다"며 "경찰도 범죄 피해자들이 신속히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경찰, 장경태 성추행 의혹 사건 동석자 참고인 소환

      경찰이 장경태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준강제추행 혐의 사건 당시 동석자를 5일 불러 조사하고 있다.연합뉴스에 따르면 서울경찰청 여성청소년범죄수사계는 이날 오후 사건 당시 자리에 있었던 장 의원 고소인의 전 직장 선임 A...

    2. 2

      신문協 "AI기업의 저작물 '선사용 후정산'은 불공정 권리침해"

      한국신문협회가 인공지능(AI) 모델의 저작물 학습에 광범위한 저작권 면책을 도입하는 방안을 담은 대통령 직속 국가인공지능위원회(이하 위원회)의 ‘대한민국 인공지능 행동계획안’(이하 AI...

    3. 3

      '종각역 사고' 70대 택시기사 영장심사 출석…질문엔 묵묵부답

      서울 종각역 인근에서 15명의 사상자가 나온 추돌사고를 일으킨 택시기사가 구속기로에 섰다. 5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교통사고처리특례법상 치사상과 도로교통법상 약물운전 혐의를 받는 70대 택시기사 A씨는 구속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