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숭실사이버대학교, 2020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추가모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숭실사이버대학교, 2020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추가모집
    숭실사이버대학교(총장 정무성)는 1월 22일부터 2월 14일까지 2020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추가모집 원서접수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추가모집은 정시모집에 지원하지 못한 예비지원자들을 위한 것으로 정시모집과 동일하게 학교 입학지원센터(PC 또는 모바일)을 통해 진행된다.

    숭실사이버대학교는 2019년 12월 1일~2020년 1월 10일까지 2020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정시모집을 진행했다. 이번 모집에는 23개 학과에서 2,150명(정원내 전형 1,410명, 정원외 전형 740명)이 지원하여 지난해 대비 지원자가 큰 폭으로 증가하며 개교 이래 최고 지원율을 보인 2019학년도 1학기의 지원율을 훌쩍 뛰어넘었다.

    숭실사이버대학교 이은실 입학학생처장은 "본교는 오프라인 대학 1/4 수준의 등록금과 100% 온라인 수업으로 오프라인 대학과 동일한 4년제 정규 학사학위와 국가공인 및 학교인증 자격증을 동시에 취득할 수 있다는 점으로 일과 학업을 병행해야 하는 다양한 직업군 종사자들의 문의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며 "정시모집을 놓쳤던 예비 지원자들은 이번 추가모집 기간에 꼭 지원하여 본교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시모집 및 추가모집을 통해 선발된 2020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은 숭실사이버대학교의 탄탄한 장학제도를 바탕으로 입학장학, 교역자장학, 군 장학, 산업체위탁 장학 교육기회균등장학, 장애인 장학 등 풍부한 장학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한국장학재단의 국가장학금까지 이중혜택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특히 재학 중 모든 과목(타학과 포함) 및 졸업 후 전공과목을 평생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평생무료수강서비스`는 재학생 및 졸업생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어 숭실사이버대학교의 특화 프로그램으로 예비 숭사인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지원서 작성 및 접수는 홈페이지 내 숭실사이버대학교 입학지원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독자 여러분께 사과 드립니다

      지난 5일 본사 일부 간부와 기자가 미공개 정보를 이용한 주식 매매 혐의로 관계당국의 압수수색을 받았습니다. 누구보다 엄격하게 법령과 취재윤리를 준수해야 할 언론사 구성원이 이처럼 불미스러운 혐의에 연루돼 참담한 심...

    2. 2

      [모십니다] '코스피 5000시대 투자 전략' 강연회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은 1월 29일 ‘코스피 5000 시대와 CES 2026 이후 투자 전략’ 강연회를 개최합니다. 코스피 5000 돌파 이후의 장세를 전망하고 투자 유망 섹터를 짚어보...

    3. 3

      LG그램(gram), 초경량 노트북에 멀티 AI·대용량 배터리 장착

      ‘LG그램(gram)’이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LG전자는 지난 6일 미국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