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삼척시 "현장에 답 있다"…견문보고 적극 추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삼척시 "현장에 답 있다"…견문보고 적극 추진
    강원 삼척시가 올해도 '현장에 답 있다'는 진리 실천에 적극적으로 나선다.

    이를 위해 공무원들이 생활 현장에 직접 찾아가서 불편사항을 듣고 해소하는 견문보고를 더욱더 활발하게 추진하기로 했다.

    삼척시는 지난해에도 견문보고로 총 196건의 생활 불편을 접수해 99%인 194건을 처리했다.

    올해 견문보고는 도로, 도시, 교통, 환경, 관광, 기타 등 6개 생활민원을 중심으로 시행하게 된다.

    삼척시 관계자는 23일 "현장 민원을 신속히 처리하고, 소규모 사업을 적기에 지원하는 등 실질적인 시민 체감행정을 구현해 시정의 신뢰성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장동혁 "새 인물로 지선 파격공천하겠다"…오세훈 겨냥했나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2일 "이번 지방선거에서 승리를 위해 새 인물들로 파격적인 공천 혁신을 시도하겠다"라고 밝혔다. 전날 오세훈 서울시장이 자신의 지지율 정체 이유에 대해 당 지도부가 외연 확장에 나서지 않고 있...

    2. 2

      李대통령 "대한민국은 쉬지 않는다"…靑 시무식서 공직자 역할 강조

      이재명 대통령은 2일 오전 청와대 영빈관에서 청와대 전 직원을 대상으로 시무식을 열었다. 이번 행사는 이 대통령의 청와대 복귀 후 처음으로 열린 전 직원 참석 행사다.이 대통령은 시무식에서 '청와대 국정운영 ...

    3. 3

      MB, 장동혁에 “수구 보수는 퇴보…지금은 화합과 결단의 때”

      이명박(MB) 전 대통령은 2일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에게 "보수가 과거의 보수가 아니라 따뜻한 보수, 어렵지 않은 보수가 돼야 하고 미래를 향한 보수가 돼야 한다"고 말했다.이 전 대통령은 이날 서울 서초구 청계재단...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