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충남 금산서 ‘e편한세상 금산 센터하임’ 내달 분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전용면적 75~84㎡, 461가구
    대림산업 계열사인 ㈜삼호가 충남 금산군 중도리 188의 48 일대에서 'e편한세상 금산 센터하임' 아파트를 내달 분양한다. e편한세상 브랜드가 금산군에 들어서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e편한세상 금산 센터하임은 지하 2층~지상 20층 6개 동으로 구성된 461가구다. 전용면적별로는 △75㎡A 53가구 △75㎡B 165가구 △84㎡A 132가구 △84㎡B 111가구 등이다.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중형면적 중심의 단지다. 확장형 평면설계로 가족 구성원에 따른 평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알파룸, 팬트리, 드레스룸, 워크인 신발장 등 다양한 수납공간(일부 가구 제외)을 갖췄다. 피트니스 시설, GX룸, 주민카페 등 밖에 나가지 않고 생활 속 여유를 누릴 수 있는 커뮤니티 시설도 돋보인다.

    단지는 금산IC 등을 통해 대전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통영대전고속도로가 인접했다. 37번국도로 무주, 옥천 등 인근지역으로 이동도 쉽다. 한국타이어 금산공장, 금산 인삼헬스 특구 등과 바로 연결되는 무금로, 금산로 등도 단지 주변을 지난다.

    금산시내버스터미널 및 시외버스터미널 등도 부근에 있다. 서울과 충청권, 호남권 방면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단지 주변에는 금산동초, 금산초, 금산중, 금산고 등 교육여건이 좋은 편이다. 풍부한 녹지환경을 자랑하는 비호산 근린공원이 가까운 것도 장점이다. 금산 다락원, 금산군보건소, 금산군청, 금산읍사무소, 하나로마트 등의 생활인프라도 인근에 있다.

    모델하우스는 충남 금산군 금산읍 중도리 203의 25 일대 마련된다. 입주는 2022년 5월 예정이다.

    김하나 한경닷컴 기자 hana@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1년 늦어진 과천 '로또 분양'…내달 '물꼬'튼다

      경기 지역 내 최대 로또분양으로 꼽히는 과천지식정보타운 아파트 분양이 다음달 본격화된다. 정부와 민간건설사 간 분양가 산정 갈등으로 청약 일정이 기존 계획보다 1년 가까이 지연됐다. 전용면적 59㎡ 기준으로 최소 5...

    2. 2

      4월 상한제 전 분양물량 쏟아진다…연휴 이후 청약 전략은?

      주택 청약업무 이관으로 그간 미뤄졌던 분양이 설 명절 직후부터 본격화 된다. 특히 서울은 2~4월 동안 크고 작은 재개발·재건축 정비사업을 통해 1만7797가구 넘는 물량이 분양을 앞두고 있다. 4월 말...

    3. 3

      "분양가 상한제 전 서두르자"…설 이후 전국에 8만 가구 쏟아진다

      설 이후 아파트 분양에 큰 장이 열릴 전망이다. 청약업무 이관 작업으로 이달에 분양이 미뤄졌던 물량과 오는 4월 말 분양가 상한제 유예기간 종료를 앞두고 분양이 몰린 탓이다.22일 부동산114에 따르면 오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