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MBC '시사매거진2580', 특별판으로 귀환…유영철 육성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내일 밤 11시 5분 방송
    MBC '시사매거진2580', 특별판으로 귀환…유영철 육성 공개
    MBC TV는 제작이 무기한 중단된 시사보도 프로그램 '시사매거진 2580' 특별판을 오는 30일 방송한다.

    제작진은 29일 "프로그램의 영구 폐지 여부와 향후 복원 계획 등에 대한 시청자들의 문의가 지금도 이어지고 있다"며 "비록 정규 편성은 아니지만 '시사매거진 2580 특별판' 형식으로 다시 시청자들 마음의 문을 두드려 보려고 한다"고 밝혔다.

    이어 "내외의 여건이 성숙하는 대로 향후 정규 방송 재개의 길도 모색해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시사매거진 2580'은 1994년부터 1천44회 방송된 MBC의 간판 시사보도 프로그램이다.

    2017년 당시 경영진 퇴진을 요구하는 제작진이 제작을 거부하면서 프로그램은 2017년 8월 방송을 끝으로 잠정 중단됐다.

    첫 번째 특별판은 30일에, 두 번째 특별판은 2월 말∼3월 초에 방송될 예정이다.

    첫 특별판에서는 한류 도용 실태와 총선을 앞둔 보수 정당의 속내를 짚어본다.

    또 연쇄살인범 유영철이 살인마가 되기 이전의 모습과 육성을 단독 공개하고, 빈부 격차로 인해 사이코패스(반사회적 인격장애)가 반복적으로 출현하게 되는 우리 사회의 구조적 병폐를 진단한다.

    내일 밤 11시 5분 방송.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한반도 뒤덮은 황사…23일까지 이어질 전망

      고비사막과 내몽골고원에서 발원한 황사가 북서풍을 타고 한반도로 유입됐다. 23일까지 황사가 이어질 전망이다.22일 오전 11시 기준 서울 등 수도권에서 황사가 관측됐다. 1시간 평균 미세먼지(PM10) 농도는 △인천...

    2. 2

      제76회 베를린 영화제 황금곰상에 일케르 차탁 감독의 '옐로 레터스'

      제76회 베를린국제영화제(Berlinale)에서 튀르키예 출신 독일 감독 일케르 차탁이 '옐로 레터스'(Yellow Letters)로 최고 작품상인 '황금곰상'을 수상했다. 영화제 경쟁부...

    3. 3

      상실과 기억...올해 베를린 영화제가 주목한 영화 4편

      <마우스>(Mouse·켈리 오 설리번, 알렉스 탐슨)파노라마 섹션에 초청된 <마우스>는 켈리 오설리번과 알렉스 탐슨 연출의 두번째 극영화다. 선댄스 영화제에서 공개되었던 이들의 데뷔 장편 <고스트라이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