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우본, '기본요금 0원' 우체국 알뜰폰 출시…월 500명 가입 제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는 3일부터 3월 31일까지 '기본요금 0원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를 한정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0원 요금제는 '우체국 0원 요금제', '스마일 제로', '여유 제로' 등 3종으로, '우체국 0원 요금제'와 '스마일 제로'는 24개월 약정 시 음성통화 20분을 기본 제공하고, '여유 제로'는 기본 음성 통화를 제공하지 않는 대신 약정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이 요금제는 통신사별 최대 월 500명까지 번호 이동으로 가입할 수 있다.

    신규 가입과 중도 해지 시 재가입이 제한되고, 각 통신사 해피콜을 통해 가입 제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3일부터 전국 1천500개 우체국과 인터넷우체국에서 0원 요금제에 가입할 수 있다.
    우본, '기본요금 0원' 우체국 알뜰폰 출시…월 500명 가입 제한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충북도, '에너지산업 융복합단지' 지정 재추진

      충북도가 충북혁신도시를 중심으로 한 '에너지산업 융복합단지' 지정에 다시 도전한다. 충북도는 2일 이 단지 조성 계획을 새롭게 보완, 오는 6월 산업통상자원부 공모에 다시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도는 작년 11월 ...

    2. 2

      전남 시군 보건소 선별진료소에 이동 엑스레이 설치

      김영록 지사, 순천의료원 등 동부권 의료 현장 점검 전남도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조기진단을 위해 시군 보건소 선별진료소에 이동형 엑스레이 장비를 설치했다고 2일 밝혔다. 전남도는 감염증 의심 환자 조기진단과 ...

    3. 3

      국가인재원, '나라배움터 이러닝' 올해 학습서비스 시작

      국가공무원인재개발원은 오는 3일 공무원 대상 온라인 학습플랫폼 '나라배움터 이러닝'(https://e-learning.nhi.go.kr)의 2020년도 학습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나라배움터는 정책기획이나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