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의성 펫월드서 문제 반려견 교정 프로그램 운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의성 펫월드서 문제 반려견 교정 프로그램 운영
    경북 의성군은 오는 4월 문을 여는 의성 펫월드에서 문제 반려견 행동교정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문제 있는 반려견을 키우는 가족을 위해서다.

    다음 달 11일까지 수요일마다 오후 2∼4시 전문 강사가 체계 있는 교정 교육을 한다.

    희망하는 사람은 펫월드에 미리 연락한 뒤 교육에 참석할 수 있다.

    앞으로 어린이, 청소년 등을 상대로 체험 교육을 하고 주민을 위한 정기 동물치료도 할 계획이다.

    군은 반려동물 관련 산업으로 농촌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100억원을 들여 단북면 노연리 국민체육센터 인근 3만2천600여㎡에 펫월드를 짓고 있다.

    애견호텔, 수영장, 야외쉼터, 캠핑장 등을 갖춘 복합테마 공간이 들어선다.

    의성군 관계자는 "동물을 키우는 인구가 늘어나며 문제 반려견 행동 교정에 관심이 높다"며 "반려견과 행복한 일상을 이어나갈 수 있는 이번 행사에 많이 참여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설 연휴, 5일간 궁·능으로 오세요" 세화 행사도 진행

      5일간의 설 연휴 동안 주요 궁궐과 왕릉이 무료로 개방된다. 국가유산청은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 경복궁과 창덕궁, 덕수궁, 경희궁 등 4대궁과 조선왕릉을 휴무 없이 무료 개방한다고 2일 밝혔다. 평소 시...

    2. 2

      "해외 대신 '제주 여행' 간 이유는…" 요즘 뜨는 '핫플' 어디길래 [트래블톡]

      "밤도깨비 여행 하면 해외만 떠올리는데 제주도가 딱 좋은 여행지 아닐까요." 매년 2~3회 제주를 찾는다는 김성진 씨(34)는 "자주 찾다 보니 가볼 만한 곳은 거의 다 다녀와서 이제는 1박2일로도 충분히 ...

    3. 3

      '두쫀쿠' 최초 개발자 누구길래…"하루 매출 1억3000만원"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디저트 '두바이 쫀득 쿠키(두쫀쿠)'를 최초 개발한 것으로 알려진 몬트쿠키의 김나라 제과장이 방송을 통해 개발 뒷이야기를 공개했다. 두쫀쿠는 초콜릿을 넣은 마시멜로와 피스타치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