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부동산] 엄마야, 누나야 … 아파트 말고 ‘단독주택’ 살자, 20일 설명회
“아파트와 단독주택의 특장점이 결합된 새로운 형태의 주거 상품인 단지형 단독주택에 대한 유명 건축가 특강과 유망 도심형 단독주택이 전격 공개하는 자리가 마련된다”

한경닷컴과 상가정보연구소는 오는 2월 20일(목) 오후 2시 남양주시 진접읍 더늘봄 웨딩홀 3층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팔야리 736) 에서 ‘2020 유망 도심형 단독주택 설명회’를 개최한다.

“내 자금에 맞는 전국 유망 부동산 찾기‘ - 수도권 도심형 단독주택 편” 으로 지난달 부산광역시에 이은 30번째 행사다.

이날 행사 1부에서는 대한민국 대표 유명 건축가 이현욱 소장이 ‘도심속 힐링라이프 시작 … 타운하우스 단독주택’ 이라는 주제로 특강이 진행된다.

특히, 이현욱 소장은 ▲ 새로운 주거형태 단지형 단독주택의 이해 ▲ ’아파트 편리함 + 단독주택 독립성‘을 가진 타운하우스 특장점 ▲ 아파트 탈출 … 우리 가족만의 소소한 행복 즐기기 등에 대한 소재로 실전적이고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어서 2부에서는 최근 주목 받고 있는 ’수도권 유망 도심형 단독주택‘을 공개하는 자리로 참석자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 입지 여건 세부 분석 ▲ 가격 분석 및 상품성 등을 상세히 소개한다. 이후 희망자에 한해 약 10여분 거리의 현장(홍보관)으로 ’리무진 현장투어‘가 진행된다.

참가대상은 서울 접근성이 뛰어나고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진 ’도심형 단독주택‘ 관심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석자에게는 무료 주차 지원과 소정의 기념품(설문 응답자)도 제공될 예정이다.

좌석한정으로 선착순 접수중이며 신청은 상가정보연구소 홈페이지나 전화로 가능하다.
[한경부동산] 엄마야, 누나야 … 아파트 말고 ‘단독주택’ 살자, 20일 설명회
한경부동산 hkland@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