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현대아울렛 송도점, 19번 확진자 방문 확인…임시 휴점(종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현대아울렛 송도점, 19번 확진자 방문 확인…임시 휴점(종합)
    현대아울렛 송도점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신종코로나) 확진자 방문이 확인됨에 따라 6일 오후 3시 30분부터 임시 휴점한다고 밝혔다.

    현대아울렛 송도점은 19번 확진자가 지난 1일 오후 4시 30분께 매장을 방문한 것으로 확인됐다.

    담당 구청인 연수구는 보건소 방역 인력과 장비를 총동원해 살균 방역을 한 데 이어 송도점에 추가 방역을 주문했다.

    아울러 송도점 전 직원을 대상으로 발열 체크와 특별 위생교육을 마쳤다.

    연수구는 24시간 비상 연락체계를 유지하며 심각 단계에 준하는 방역 태세를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구는 발열이나 호흡기 의심 증상이 있는 구민은 질병관리본부 콜센터(1339)나 연수구 보건소(032-749-8011,8174∼8177)로 지체 없이 신고해달라고 당부했다.

    송도점은 소독 완결 등 향후 완전한 방역이 확인되면 자체 판단으로 영업 재개를 결정할 예정이다.

    19번 확진자는 2월 1일 서울 송파구 자택에서 송도 아울렛으로 본인 차량을 이용해 이동한 후 다른 곳에 가지 않고 다시 본인 차량으로 귀가한 것으로 조사됐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19번째 코로나 확진자, 성형외과 의사 아냐" 콘퍼런스 방문 韓인 총 4명

      신종 코로나 19번째 확진자의 직업은 기존 알려진 성형외과 의사가 아닌 것으로 알려졌다. 정은경 질병관리본부 중앙방역대책본부장은 6일 오후 정례 브리핑에서 "19번째 환자의 직업은 성형외과 의사가 아니다"라...

    2. 2

      중국, 신종코로나 우려로 '운항 중단' 국가에 강력 항의

      "인위적 공황 조성 행위…과도하게 반응 말라"재중 외국인 19명 확진…2명 퇴원·17명 격리 치료 중최근 미국 등 여러 나라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을 막기 위해 중국발...

    3. 3

      중국서 온 택배는 안전할까

      최근 중국에서 직구를 한 직장인 A씨는 제품을 뜯어보다 겁이 났다. ‘택배에 바이러스가 묻어왔으면 어떻게 하지’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는 추가 주문을 모두 취소했다.A씨와 비슷한 걱정을 하는 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