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히트맨’ 이지원, ‘효미더머니’ 깜짝 랩 실력 `이목 집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히트맨’ 이지원, ‘효미더머니’ 깜짝 랩 실력 `이목 집중`


    영화 ‘히트맨’이 배우 이지원의 깜짝 랩 실력을 엿볼 수 있는 힙합 곡 ‘효미더머니’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히트맨`은 웹툰 작가가 되고 싶어 국정원을 탈출한 전설의 암살요원 준(권상우)이 그리지 말아야 할 1급 기밀을 술김에 그려 버리면서 국정원과 테러리스트의 더블 타깃이 되어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코믹 액션. 극 중 이지원이 선보인 깜짝 랩 실력이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작품에서 폭망 웹툰 작가 준의 딸 가영으로 분한 이지원은 가족의 행복을 위해 성공한 래퍼가 되기를 꿈꾸는 당찬 10대 소녀의 면모를 유감없이 선보이고 있다. 음악에 심취해 시종일관 헤드셋을 착용하고 특유의 힙합 제스처로 남다른 개성을 발산하는 가영의 활약이 관객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는 가운데, 특히 부모님을 생각하며 직접 작사한 곡 ‘효미더머니’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짠내 나는 가사로 영화에 색다른 즐거움을 더해낸다.

    인기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에 출전하기 위해 만든 이 곡은 “돈이 머니 도대체 머니 울 가족에겐 Money가 왜 이리 머니”를 비롯해 “1등 해서 아빠 빚 갚아야 해, 나 얼른 성공해서 집 사야 해. 쇼미더머니 엄빠를 위해서 지금 MIC를 잡았네 효미더머니”등 10대 소녀 가영의 재기 발랄함이 돋보이는 가사를 담아내며 듣는 순간 폭소를 자아낸다.

    권상우는 “이지원이 `히트맨`에서 랩까지 소화하며 다재다능한 모습을 선보였다”고 전해 이지원의 색다른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독자 여러분께 사과 드립니다

      지난 5일 본사 일부 간부와 기자가 미공개 정보를 이용한 주식 매매 혐의로 관계당국의 압수수색을 받았습니다. 누구보다 엄격하게 법령과 취재윤리를 준수해야 할 언론사 구성원이 이처럼 불미스러운 혐의에 연루돼 참담한 심...

    2. 2

      [모십니다] '코스피 5000시대 투자 전략' 강연회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은 1월 29일 ‘코스피 5000 시대와 CES 2026 이후 투자 전략’ 강연회를 개최합니다. 코스피 5000 돌파 이후의 장세를 전망하고 투자 유망 섹터를 짚어보...

    3. 3

      LG그램(gram), 초경량 노트북에 멀티 AI·대용량 배터리 장착

      ‘LG그램(gram)’이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LG전자는 지난 6일 미국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