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익산시, 신종코로나 예방 차원 공공체육시설 임시 휴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익산시, 신종코로나 예방 차원 공공체육시설 임시 휴관
    전북 익산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신종 코로나) 확산을 막기 위해 일부 공공 체육시설을 오는 10일부터 29일까지 임시 휴관한다고 7일 밝혔다.

    대상은 국민생활관, 함열올림픽스포츠센터, 부송동 문화체육센터 등 3곳이다.

    이들은 하루 이용객이 각각 4천명이 넘는 대규모 체육시설이며, 특히 감염에 취약할 수 있는 노인층이 많이 찾는다.

    익산시는 신종 코로나의 확산 추이를 보며 휴관 기간을 늘릴지, 또 다른 체육시설 등으로 휴관을 확대할지를 결정할 계획이다.

    익산에서는 신종 코로나 감염 확진자가 나오지 않았지만 8번째 확진자가 관내 원광대병원에서 입원 치료를 받고 있다.

    익산시 관계자는 "많은 시민이 찾는 체육시설을 휴관하게 돼 안타깝지만, 신종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한 불가피한 조처인 만큼 널리 이해해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속보] 법원, '통일교 금품수수' 김건희 선고 중계 허가

      법원, '통일교 금품수수' 김건희 선고 중계 허가이송렬 한경닷컴 기자 yisr0203@hankyung.com

    2. 2

      [포토] 인천본부세관 1200억원 상당 짝퉁 쇼핑몰 적발

      27일 인천 중구 인천본부세관에서 세관 관계자가 1,200억원대 위조 명품 판매 쇼핑몰 운영조직으로부터 압수한 위조 명품을 살펴보고 있다.인천본부세관은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해 정품 시가 1,200억원 상당의 위조 상...

    3. 3

      [포토] 고국으로 돌아온 故 이해찬 전 총리 시신

      베트남 출장 중 별세한 고(故) 이해찬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수석부의장의 시신이 27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해 운구 차량으로 이동하고 있다. 최혁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