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크러쉬 '사랑의 불시착' OST 음원차트 정상 휩쓸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멜론·지니 등서 지코 '아무노래' 제치고 1위
    크러쉬 '사랑의 불시착' OST 음원차트 정상 휩쓸어
    가수 크러쉬가 부른 tvN 주말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오리지널사운드트랙(OST) '둘만의 세상으로 가'가 발매 직후 음원차트 1위를 휩쓸었다.

    지난 9일 오후 6시 발매된 '둘만의 세상으로 가'는 10일 오전 9시 기준으로 멜론, 지니, 소리바다, 벅스 등 음원사이트에서 1위에 올랐다.

    플로에서는 4위를 차지했다.

    이 노래는 주인공 리정혁(현빈 분)과 윤세리(손예진)의 애절한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두 주인공의 3회 키스신 등에 삽입됐다.

    피아노 선율과 어우러지는 크러쉬의 감미로운 음색이 특징이다.

    지난 2016년 히트한 '도깨비' OST '뷰티풀'(Beautiful) 이후 4년 만에 크러쉬가 OST에 참여한 곡이기도 하다.

    멜론에서는 백예린이 부른 '사랑의 불시착' 또 다른 OST '다시 난, 여기'가 4위를 달리는 등 드라마 인기가 음원 차트에도 영향을 미치는 모습이다.

    그동안 차트 정상에서 롱런하던 지코의 '아무노래'로부터 1위를 탈환한 것도 눈길을 끈다.

    지난달 13일 발매된 '아무노래'는 음원 차트 1위를 휩쓴 뒤 '아무노래 댄스 챌린지' 인기를 타고 한 달 가까이 정상을 지켰다.

    한편, 3인조 보컬그룹 V.O.S 신곡 '잘 지내고 있는지 궁금해'와 6년 만에 돌아온 '빅히트엔터테인먼트 1세대' 그룹 에이트 '또 사랑에 속다'도 음원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며 좋은 성적을 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달려라, 방탄소년단…신보 선주문 400만장 돌파·고양 콘서트 '매진'

      그룹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 선주문량이 일주일 만에 400만장을 돌파했다.앨범 유통사 YG플러스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정규 5집 '아리랑(ARIRANG)'은 22일 기준 선주문량 406만장을 기록했다. ...

    2. 2

      '컴백' TNX, '콜 미 백' 무대 최초 공개…본격 음방 활동 돌입

      그룹 TNX가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시동을 건다.TNX(최태훈,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는 23일 KBS 2TV '뮤직뱅크'를 비롯해 24일 MBC '쇼! 음악중심', 25일 S...

    3. 3

      '휴민트' 조인성 vs 박정민, 비주얼 배우들의 팽팽한 대립

      영화 '휴민트'가 조인성과 박정민의 강렬한 브로맨스 액션으로 극장가를 예열하고 있다.오는 2월 11일 개봉하는 이 작품은 비밀과 진실이 차가운 얼음 바다에 가라앉는 도시 블라디보스토크를 배경으로, 서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