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가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적립할 수 있는 '카드의정석 마일리지 아시아나 클럽'을출시했다고 10일밝혔다.

이용금액 1000원당 기본 1.3마일리지를 적립해주며 적립 한도 제한이 없다.

해외 일시불 결제 시에는 기본적립 외에 추가로 1.2마일리지를 적립해 1000원당 최대 2.5마일리지까지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추가로 적립되는 마일리지는 월 2400마일리지까지만 적립할 수 있다.

전월 이용금액 50만원 이상이면전 세계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과 프리미엄 투어 서비스까지 누릴 수 있다. 라운지 이용은 월 1회 한도로 연간최대 3회까지 무료혜택이 제공되며, ‘더라운지 멤버스’ 앱을 설치한 후 이용할 수 있다.

국내 여행 시 혜택을 주는 프리미엄 투어 서비스도 있다. 국내 카라반, 글램핑 2박 연박 시에 1박 무료, 제주도 렌터카 48시간 이상 연속이용 시 24시간무료 이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카드를 해외겸용(마스터카드, 비자 브랜드)으로 발급 받으면 브랜드사에서 제공하는 플래티넘 등급의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호텔, 여행, 골프, 생활, 쇼핑업종에서 다양한 할인 및 특전 혜택이 제공되며,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3월 10일부터 4월 말일까지 해당이벤트에 응모하고, 이용금액 합계 50만원 이상인 고객을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마일리지 2500점을추가로 적립해준다.

신규발급 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있다. 4월 말일까지 이 카드를 온라인을 통해 발급 받고 이용금액 합계 10만원이상 이용한 모든 고객에게는 마일리지 3000점을적립해준다.

연회비는 국내전용과 해외겸용 모두 3만9000원이다. 카드 신청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나 스마트앱 또는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우리카드
사진=우리카드
채선희 한경닷컴 기자 csun00@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