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술 취해 여자친구 흉기로 찔러 살해한 40대 체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술 취해 여자친구 흉기로 찔러 살해한 40대 체포
    술에 취해 여자친구를 흉기로 찔러 숨지게 한 4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인천 미추홀경찰서는 살인 혐의로 A(45)씨를 체포해 조사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A씨는 전날 오후 10시 15분께 인천시 미추홀구 한 빌라에서 술에 취해 여자친구 B(46)씨를 흉기로 찔러 숨지게 한 혐의를 받고 있다.

    그는 범행 후 "여자친구를 칼로 찔렀다"며 119에 직접 전화를 걸어 신고했다.

    소방의 공동대응 요청을 받고 출동한 경찰은 해당 빌라에서 A씨를 현행범으로 체포했다.

    좌측 등 부위를 흉기에 찔린 B씨는 인근 종합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았으나 1시간여 만에 끝내 숨졌다.

    경찰은 A씨의 범행 동기를 확인한 뒤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다.

    경찰 관계자는 "어젯밤에 사건이 발생했고 피의자가 술에 많이 취해 있어 아직 조사가 진행되지 않았다"며 "범행 동기 등은 추후 확인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경찰, 캄보디아 '로맨스 스캠' 부부 구속영장 신청

      캄보디아를 거점 삼아 한국인을 상대로 120억원대 ‘로맨스 스캠’(혼인빙자사기)을 벌인 30대 A씨 부부에 대해 울산경찰청이 24일 구속영장을 신청했다.연합뉴스에 따르면 울산지방법원은 다음날 오...

    2. 2

      "임대아파트에 벤츠 S클래스가?"…파주 LH 단지 주차장의 현실

      경기 파주시에 있는 GTX 운정역 인근 LH 임대아파트 10단지의 관리 부실로 불법 주차 문제가 심각하다는 주장이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제기됐다.보배드림에 올라온 ‘파주 LH 임대아파트! 주차장 현실&rsq...

    3. 3

      박나래 주사이모 "전 국민 가십거리 돼…진실 말할 곳은 수사기관"

      방송인 박나래 등에게 불법 의료행위를 한 의혹을 받고 있는 일명 ‘주사 이모’ A씨가 “사실 확인이 충분히 이뤄지지 않은 ‘매니저의 제보’ 내용 만으로 전 국민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