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지컬 '레베카'에서 카이('막심 드 윈터' 역)가 부르는 '신이여' 한국어·독일어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오늘 정오 공개된다.

'신이여'는 막심 드 윈터의 대표 넘버(노래)로, 죽은 레베카 흔적이 있는 보트 보관소에서 '나(I)'에게 화를 낸 뒤 자책하며 부르는 노래다.

뮤직비디오는 카이와 이지혜('나')의 공연 장면을 실황 영상과 사진으로 교차 편집했다.

음원은 국내 모든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하며, 뮤직비디오는 EMK뮤지컬컴퍼니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에서 확인한다.

뮤지컬 '레베카'는 다음 달 15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한다.

[문화소식] '레베카' 카이 음원 및 뮤직비디오 공개 外
▲ 뮤지컬 '보디가드'가 2012년 2월 11일 사망한 팝 디바 휘트니 휴스턴의 메모리얼 위크를 진행한다.

휘트니 휴스턴은 빌보드차트에서 7곡 연속 싱글차트 1위를 기록한 유일한 여성 아티스트로, 지난달에는 대중음악계 최고 영예인 로큰롤 명예의전당에 이름을 올렸다.

11일 공연 후 진행하는 스페셜 커튼콜에서는 '레이첼 마론' 역 배우 해나가 피아노 버전 '그레이티스트 러브 오브 올'(Greatest Love of all)을 부른다.

11∼16일에는 '레이첼 마론' 역을 맡은 배우 4명이 휘트니 휴스턴에 대한 메시지를 손글씨로 적은 공연 사진 엽서를 증정한다.

11∼12일에는 배우 해나와 송승연이 네이버앱 NOW.에서 방송되는 '휘트니 휴스턴 SPECIAL'에 출연해 휘트니 휴스턴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들 들려준다.

[문화소식] '레베카' 카이 음원 및 뮤직비디오 공개 外
▲ 뮤지컬 '아이다'가 부산 공연 '백스테이지 투어 패키지'를 판매한다.

패키지는 3월 28일·4월 11일 오후 2시 공연에 대해 각 20명으로 한정한다.

무대감독과 함께하는 백스테이지 투어는 공연 전 약 20분간 진행한다.

40t 컨테이너 9대 분량의 거대한 메커니즘, 색의 향연을 선보이는 조명, 의상 800여 벌 등 '아이다'의 무대를 가까이서 만난다.

부산 공연 VIP석 티켓 1매와 백스테이지 투어 참여권 1매로 구성되며, 가격은 14만원이다.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프로그램 북 또는 OST를 증정한다.

3월 20일부터 4월 19일까지 부산 드림씨어터에서 공연한다.

[문화소식] '레베카' 카이 음원 및 뮤직비디오 공개 外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