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폴더블폰과 명품의 결합…'갤럭시 Z플립 톰브라운 에디션'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폴더블폰과 명품의 결합…'갤럭시 Z플립 톰브라운 에디션' 공개
    삼성전자는 11일(현지시간)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삼성 갤럭시 언팩 2020'에서 명품 패션 브랜드 '톰 브라운'과 협업한 프리미엄 패키지 '갤럭시 Z 플립 톰 브라운 에디션'을 공개했다.

    새로운 폼팩터(하드웨어의 크기·형태)를 구현한 신작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 Z 플립'에 톰 브라운의 간결하면서 절제된 디자인이 결합된 제품이다.

    갤럭시 Z 플립 외에 '갤럭시 워치 액티브2'와 '갤럭시 버즈+(플러스)'가 모두 한 꾸러미다.

    삼성전자는 "톰 브라운의 시그니처 색상과 패턴이 적용된 갤럭시 Z 플립 톰 브라운 에디션은 스마트폰을 패션 아이템으로 여기는 사용자들을 위한 제품"이라고 밝혔다.

    톰 브라운 브랜드의 상징적 색상인 '빨간색-흰색-파란색' 문양이 입체적으로 적용됐고 전용 케이스도 똑같은 삼색 패턴으로 장식했다.

    톰 브라운 정장에서 영감을 얻은 회색 색상을 바탕으로 하고 손에 쥐었을 때 부드러운 질감과 안정된 그립감도 제공한다고 한다.
    폴더블폰과 명품의 결합…'갤럭시 Z플립 톰브라운 에디션' 공개
    또 화면을 켜고 끌 때마다 흰색 블라인드 효과가 나타나도록 했고 톰 브라운 전용 바탕화면과 앱(응용프로그램) 아이콘의 글꼴도 고전적인 느낌으로 디자인했다.

    포장도 차별화해 톰 브라운 신발 상자를 연상시키는 서랍장 형태의 패키지에 담았다.

    디자이너 톰 브라운은 "'갤럭시 Z 플립 톰 브라운 에디션'은 균형미, 개성, 심미성 등 모든 면에서 예술과 최신 기술을 최적으로 조합했으며, 톰 브라운의 기존 콜렉션과 같이 패션 아이템으로 접근했다"고 말했다.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마케팅팀장 최승은 전무는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갤럭시 Z 플립 톰 브라운 에디션'은 삼성의 최고 혁신 기술에 패션 하우스 톰 브라운의 예술적 디자인을 더해 사용자들에게 새로운 차원의 가치와 즐거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 제품은 한국을 포함한 일부 국가에서 한정된 수량으로 3월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애플에 밀리고 화웨이에 치이는 삼성…S20·Z플립 흥행에 사활

      11일 미국 샌프란시스코 언팩 통해 공개화웨이 등 중국업체, 애플과 치열한 경쟁속 수세에 몰린 삼성전자가 갤럭시S20과 갤럭시Z플립을 내놓으며 스마트폰 시장 선도 수성에 나선다.11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이날 ...

    2. 2

      에어팟에 '도전장'…삼성·샤오미에 구글·MS·아마존까지 무선이어폰 공략

      무선이어폰이 스마트폰을 잇는 '새 먹거리'로 각광 받으면서 삼성·애플 같은 제조업체뿐 아니라 구글·마이크로소프트(MS) 등 IT(정보기술) 기업까지 올해 새 무선이어폰을 내놓는...

    3. 3

      취업목표 대기업 1위 카카오…삼성전자·CJ제일제당·네이버 순

      상반기 신입직 취업을 준비하는 구직자들이 가장 많이 지원할 대기업은 카카오로 조사됐다.11일 잡코리아가 취업준비생 1천53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대기업 신입직을 지원할 것이라고 답한 구직...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