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권영진 대구시장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 동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권영진 대구시장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 동참
    권영진 대구시장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에 빠진 화훼농가 돕기 캠페인에 나섰다.

    권 시장은 14일 페이스북에 "사랑하는 이에게 초콜릿과 함께 아름다운 꽃도 선물해서 사랑의 마음도 전하고 화훼농가도 돕는 의미 있는 밸런타인데이가 되길 바란다"는 글을 올렸다.

    전날 박원순 서울시장이 '꽃 선물 캠페인'을 언급하며 권 시장 등에게 릴레이 캠페인 동참을 제안한 데 대한 화답 차원이다.

    권 시장은 다음 참여자로 이철우 경북도지사, 이용섭 광주시장, 배지숙 대구시의회 의장을 지명했다.

    그는 "지역 경제 전체가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하루빨리 일상으로 돌아가 지역 경제가 제자리를 찾길 바란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EU의회,"美추가관세,협정위배"…대미무역협정 승인 중단

      유럽의회 의원들은 21일(현지시간) 그린란드 관련 미국의 유럽 8개국에 대한 관세 부과와 관련, 미국과의 무역 협정 승인을 중단했다. CNBC에 따르면, 프랑스 스트라스부르 현지시간으로 21일 유럽 의회 의...

    2. 2

      트럼프 '무력사용 배제' 에 美증시 안도…상승 출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스위스 다보스에서 열린 세계경제포럼(WEF) 연설에서 그린란드를 무력으로 획득하지 않겠다고 밝힌 후, 21일(현지시간) 미국 증시는 소폭 상승 출발했다.동부 표준시로 전 날 2.6% 하락...

    3. 3

      트럼프 "그린란드에 무력 쓰지 않겠다"…즉각 인수협상 요구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21일(스위스 현지시간) 유럽 동맹국들과 미국의 그린란드 인수를 위한 즉각적인 협상을 촉구했다. 또 그린란드 인수를 위해 무력은 사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약속했다.스위스 다보스에서 열린 세...

    ADVERTISEMENT

    ADVERTISEMENT